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iOS] App Store 업데이트 시 “업데이트를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해당 현상은 App Store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 단말 설정 > 일반 > 저장공간 및 Icloud 사용내용 > 저장공간 관리 > T world 삭제 > 앱스토어 > T world 설치해 주세요.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T world에서 지점 및 대리점 위치 확인이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고객지원> 매장 및 AS센터
[모바일]
- 이용안내 > 지점/대리점 찾기
※ 위 메뉴에서 고객님이 방문 원하시는 지역에 위치한 지점/대리점/AS센터 주소 및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사용중인 회선정보는 꼭 방문을 통해서만 확인 할 수 있나요?
아니요.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없이도 온라인 T world(PC) 및 모바일 T world(앱/웹)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C]
- myT > 이용회선 관리
[모바일]
- 전체메뉴 > 상단 우측의 회선번호 선택 > 회선관리
※사용중인 회선의 서비스번호 및 단말기 모델명 일부는 *로 표시되며, '가려진 정보보기'를 통한 본인인증 이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비밀번호 변경은 어디에서 하나요?
모바일 T world(앱/웹)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온라인 T world(PC)의 아이디, 비밀번호와 동일합니다.
로그인 페이지 하단 >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 찾기 를 통해 본인확인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자주찾는 질문]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온라인 T world(PC)와 모바일 T world(앱/웹)는 동일한 아이디/비밀번호를 사용하므로, 아이디/비밀번호 분실 시 온라인 T world(PC) 또는 모바일 T world(앱/웹)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정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찾으신 후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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