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T월드 [T멤버십] T멤버십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 등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T월드 [T멤버십 FAQ] T멤버십 홈페이지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 등 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T멤버십 회원 탈퇴 시 이용내역은 모두 삭제되며, 멤버십 관련 이벤트 참여 시 경품 당첨자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T월드 [T멤버십 FAQ] T멤버십 제휴사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SKT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신 인증회원 고객님들은 T멤버십과 제휴를 맺은 외식, 영화, 자동차, 쇼핑 등 다양한 제휴사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T월드 [T멤버십 FAQ] [T Day] 제휴처 할인 혜택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 T Day 혜택은 T멤버십 카드 또는 쿠폰을 제시 등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 응모를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처의 경우 T멤버십 App.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에 한해 T멤버십 App., MMS 문자 등을 통해 당첨 여부를 안내드립니다.


    T월드 [T멤버십 FAQ] [T Day] 멤버십 등급이 변경되어도 계속 이용 가능한가요?

    T Day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T멤버십 전 고객 대상입니다.
    T멤버십 등급과는 무관하므로 등급이 변경되어도 이용 가능합니다.


    T월드 [T멤버십 FAQ] [T Day] T Day란 무엇인가요?

    T Day는 T멤버십 고객 대상 매월 첫주, 매주 수요일마다 새롭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입니다.
    T Day 안내
    - T world Web > T멤버십 > 추천 프로그램 > T Day
    - T멤버십 App. > 모든혜택 > T Day



    T월드 [T멤버십 FAQ] 멤버십 카드도 일시정지 및 해제를 할 수 있나요?

    네, 멤버십 카드의 일시정지 및 해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 world(www.tworld.co.kr) > myT > 분실/정지/해제 > 멤버십 일시정지/해제 에서 일시정지 또는 해제 신청 가능하며, 멤버십 종류에 상관 없이 일시정지/해제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단, 멤버십 카드 발급자 본인만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함)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유료,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로 전화를 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 절차 후 일시정지 신청/해제 가능합니다.

    ※ 미납으로 인해 고객님의 의사에 상관없이 이용정지 된 경우에는 미납된 요금을 모두 납부 하시면 이용정지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T월드 [T멤버십 FAQ] 멤버십 카드는 한 사람 명의로 여러 개를 신청할 수 있나요?

    네, T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이동전화 회선마다 각각의 멤버십 카드 발급이 가능합니다.

    즉, SK텔레콤에 동일명의 다회선을 이용중인 고객님께서는 각 회선마다 본인 명의 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T멤버십 FAQ] 본인 명의로 여러대의 휴대폰이 가입되어 있으면 멤버십 카드를 각각 발급받을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 본인(이동전화 명의자) 명의로 가입된 이동전화 회선 수만큼 본인 명의로 멤버십 발급 가능합니다.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멤버십 카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 고객님께서 현재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신 이동전화번호가 아닌 다른 이동전화번호로도 T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고자 하신다면, T world 사이트에 다회선 등록 후 T멤버십 사이트를 통해 해당 회선의 T멤버십 카드를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