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T멤버십 FAQ] 미납으로 인한 정지 시 멤버십 카드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미납으로 이용정지 시 멤버십 카드도 사용 불가합니다. 이용정지 해제 시점부터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요청에 의한 이동전화 일시정지일 경우에는 멤버십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T멤버십 FAQ]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미성년자 및 외국인도 간편로그인 이용이 가능한가요?
네, 개인명의 회선이라면 미성년자 및 외국인 고객도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간편로그인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T멤버십 FAQ] 레인보우 포인트 동일명의 합산 관련하여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철회일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한가요?
네, 동일 명의 여러회선을 이용하시는 경우 레인보우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는데요. 신규가입했을 경우에는 양수회선(레인보우 포인트를 받는 번호)의 가입일로부터 30일 이후에 합산 가능하며, 번호이동 철회시에도 번호이동 철회일자로부터 30일 이후 합산 가능합니다.
skt [T월드 T멤버십 FAQ] 레인보우포인트 동일명의 합산이 T login 회선->이동전화로도 합산할 수 있나요?
아니요. 레인보우포인트 합산/조정은 휴대폰에 한해서만 처리할 수 있습니다. WiBro, T login 등의 무선모뎀, 특수단말 등은 처리할 수 없습니다.
skt [T월드 T멤버십 FAQ] 다회선 이용시 레인보우포인트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네, 동일 명의로 여러 회선을 사용하시는 경우에는 회선 별 포인트를 합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T멤버십 FAQ] 고객 등급 변경시 멤버십 관련 애플리케이션 및 신용카드/모바일카드도 다시 다운/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아니오, 해당 년도의 멤버십 등급으로 자동 반영되므로 애플리케이션 재다운로드 및 카드 재발급 할 필요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