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티월드 [T멤버십] SK텔레콤 다회선을 이용하고 있는데 멤버십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가능한가요?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는 본인 명의의 다회선을 이용하고 계신 경우, 각 회선마다 1장씩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 웹 : T world사이트에서 이용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을 통해 다회선으로 등록하시면, T world > T멤버십 > 멤버십 가입 > 멤버십 카드 신청/변경 > 카드 신규 발급하기 (버튼)에서 원하시는 회선을 선택하신 후 신규발급이 가능합니다.
* 모바일 App. : T world사이트에서 멤버십 카드 발급을 원하시는 회선을 SMS 인증으로 대표회선으로 등록하시고, 멤버십 모바일 어플에서 멤버십 카드 신규 신청이 가능합니다.
SKT 티월드 [T멤버십] T멤버십 카드를 분실했는데,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카드 재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 SK텔레콤 멤버십 카드를 분실하신 경우 SK텔레콤 대리점/지점에 방문 또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여 멤버십 카드 재발급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 이것만은 알아두세요.
-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신청시 7일~10일 이내에 우편으로 받으실 수 있으며 급하게 사용하셔야 한다면 지점 또는 즉시발급 영업장에 서류를 지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T world > 멤버십 > 멤버십 이용안내 > T멤버십 카드발급 방법 안내 > 즉시 발급점 (탭)
- 재발급 신청시 기존 카드는 새 카드 수령전(이용전)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카드 최초 신청시 이전 카드는 자동으로 해지됩니다.
- 다만, 재발급 사유를 분실로 선택시 이전 카드 바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멤버십 카드 재발급은 월 4회까지만 가능합니다.
※ 2012년 7월18일 부터 멤버십 카드 발급 기준이 변경되어, 명의자와 실사용자가 동일할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티월드 [T멤버십] 이벤트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위한 SMS가 휴대폰으로 온다고 했는데 안옵니다. 왜그런가요?
고객님의 휴대폰에 스팸차단이 설정되어 있어 이벤트 관련 SMS가 수신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서 스팸 차단 여부 확인과 정확한 참여 여부는 각 이벤트 페이지 내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운영 사무국' 으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SKT 티월드 [T멤버십] T world 이벤트에 응모하였습니다. 당첨 여부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당첨결과 발표 이벤트의 경우, 이벤트 종료 후 T world > 이벤트 >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응모하신 이벤트를 확인할 수 없다면 해당 이벤트는 당첨되신 분들께 별도로 연락 드리는 경우입니다.
SKT 티월드 [T멤버십]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다회선의 경우 간편로그인 시 모든 회선의 멤버십 정보가 확인되는 건가요?
아니요. 대표회선으로 등록된 번호의 멤버십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선으로 간편로그인을 원하실 경우 T world사이트를 통해 대표회선 변경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편 로그인 시 영화예매, 마이페이지 이용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