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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 상품 구매 전 확인할 것이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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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 상품 구매 전 확인할 것이 있나요?
    온라인 쇼핑은 상품을 직접 보고 구매하는 것이 아니므로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후 구매해 주세요.

    1. 상품리뷰 확인
    - 상품리뷰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구매자만 작성 가능합니다. 다른 구매자들의 상품평을 참고하시면 합리적인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2. 거래조건 확인
    - 판매자가 기재한 반품/교환 조건, AS 정보, 배송정보 등을 확인해 주세요. 판매자가 소비자에게 불리한 조건을 부당하게 기재하여 소비자 분쟁 발생 시 소비자 보호 관련 법률 등에 따라 처리됩니다.
    3. 판매자 정보 확인
    - 판매만족도, 판매자 등급, 법인/개인사업자인지 등 판매자와 관련된 다른 정보도 확인 후 구매하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4. 각종 인허가 사항이 필요한 상품의 경우 관련 기관의 마크 등 확인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  직거래란 무엇인가요?
    직거래란 판매자와 구매자가 물품과 물품대금을 직접 주고받는 것으로, 11번가의 매매보호장치를 거치지 않는 해당 행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엄격하게 금지하고 있습니다.

    1. 유형
    - 판매자가 여러 가지 사유로 물품대금을 별도 계좌로 입금할 것을 요청하는 경우
    - 구매자를 다른 판매처로 유도하여 별도 거래를 권유하는 경우
    - Q&A 게시판, 이메일, 유선 등을 통해 구매자 또는 판매자에게 직거래 의사를 묻는 경우
    2. 피해
    - 판매자가 물품대금을 자신의 별도 계좌로 송금받고 물건을 보내지 않음
    - 판매자가 물품대금을 받고, 상태가 불량한 물건을 보낸 후 교환/반품을 해주지 않음
    - 구매자가 거래 물품을 받고 못 받았다고 주장하거나, 물품대금을 송금하지 않음
    - 판매자 또는 구매자가 거래 중간에 연락을 끊고 잠적함
    3. 신고/적발 시 제재 사항
    - 해당 상품 판매 금지 조치
    - 등록수수료와 부가서비스 수수료 환불 불가
    - 11번가 관리자의 직권에 의해서 회원 자격 영구정지 조치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  판매자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상품정보, 배송 관련 등 판매자에게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의 '판매자정보' 클릭 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1번가 안전거래가이드 [위조품 110% 보상제] 모든 상품에 적용되나요?
    위조품 110% 보상제는 국내에 상표권이 등록되어 있으며, 11번가 협력브랜드로 해당 상표권자로부터 위조품 확인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중고 상품이거나 이미 사용하여 상품이 변형/훼손된 경우, 전세계 배송으로 해외로 발송된 상품 등의 경우는 협력브랜드라도 감정 및 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협력 브랜드에 해당하나, 특정 아이템 및 일부 모델의 경우 감정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 정책 및 사정에 따라 게시되지 않거나 감정 업무가 일시적으로 불가할 수 있습니다.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