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New)T멤버십] 적용 가능한 상품 및 카테고리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New)T멤버십] 적용 가능한 상품 및 카테고리는 어디에서 확인하나요?
    T멤버십은 일부 카테고리(순금/돌반지, e쿠폰/상품권, 티켓/공연 등 환금성 카테고리) 제외 전체 카테고리에 적용되며, T멤버십 적용이 가능한 상품의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혜택란에서 상세 내용 확인 가능합니다.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T멤버십 관련 상세내용은 T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New)T멤버십] 카드번호는 어디서 등록하나요?
    T멤버십은 고객님께서 직접 등록해 주셔야 합니다.  등록 방법은 아래 경로를 참고해 주세요.

    경로1) 11번가 APP > 나의11번가 > T멤버십 > 카드 등록하기
    경로2) 주문/결제 창 > T멤버십 > 카드 등록하기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T멤버십 관련 상세내용은 T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New)T멤버십] 할인형 회원은 T플러스포인트 사용 못하나요?
    할인형/적립형 회원 모두 T플러스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T멤버십 혜택을 할인형으로 선택했더라도 기존에 적립형 회원으로 T플러스포인트를 적립 받았거나, SK텔레콤 자체 프로모션 등으로 적립받은 T플러스포인트가 있을 경우 사용 가능합니다.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T멤버십 관련 상세내용은 T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New)T멤버십] 혜택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New)T멤버십 혜택은 월 1회 변경 가능(변경 신청 후 즉시 적용)합니다.변경 방법은 아래 경로를 확인해주세요.

    [T멤버십 혜택 변경 방법]
    T멤버십 APP → 오른쪽 더보기( Ξ ) 클릭 → 설정 → 할인형/적립형 선택 클릭

    단, 혜택 유형 변경 후 재변경은 30일 이후 가능한 점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 T멤버십과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본인인증이 완료된 11번가 회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 T멤버십은 11번가 APP 및 쇼킹딜 APP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 T멤버십 관련 상세내용은 T멤버십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