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11번가 [비즈11번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비즈11번가] 면세사업자의 경우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하나요?
    부가가치세법에 의해 면세사업자의 경우도 구매 상품에 부가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결제가 필요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비즈11번가]  비회원도 비즈11번가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 주문 시 사업자 회원에게 드리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비즈11번가]  비즈11번가 상품 판매 가격이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인가요?
    판매 중인 상품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11번가 고객센터 [ADT 캡스] 11번가&ADT 캡스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캡스홈 가입 고객이 11번가에서 구매한 상품을 도난당했을 때, 배송비를 제외하고 상품의 실제 구매 가격에 대해 연간 50만원 한도로 보상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캡스홈 APP에서 11번가 인증 계정을 연동하고,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보상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유료)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 캡스홈과 11번가 계정은 동일 명의여야 연동 가능합니다.
    ※ 최근 24일 내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주문 내역에 대해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캡스홈 설치 주소와 배송지가 일치해야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ADT 캡스] 11번가&ADT 캡스 택배 도난 보상 서비스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ADT캡스홈 APP에서 11번가 인증 계정을 연동하고,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보상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쉴더스 고객센터(1588-6400/유료)에서 상담 가능합니다.

    신청 경로
    캡스홈 APP > 택배 배송 조회 > 11번가 인증 계정 연동 > 도난 보상 접수

    ※ 캡스홈과 11번가 계정은 동일 명의여야 연동 가능합니다.
    ※ 최근 24일 내 주문 상태가 배송 완료인 주문 내역에 대해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 캡스홈 설치 주소와 배송지가 일치해야 보상 신청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T공식대리점] 무엇인가요?
    T공식대리점이란, 복잡하고 어려운 휴대폰 구매를 신청서 작성 및 신용카드 인증을 통해 간편하고 쉽게 주문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 자세한 문의는 T공식대리점 고객센터 (1599-0339/유료)로 문의해주세요.
    ※ SKT 공시지원금 변동으로 상담사와 통화 시점에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법령 개정에 따라 본인인증 절차를 거친 ID에 한해 상품 구매 및 혜택 적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고객센터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