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교환/AS - 교환받을 주소지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교환 신청 시 교환 신청 페이지에서 수령지 변경이 가능합니다. 단, 교환 신청을 이미 진행한 후 수령지 변경을 원할 경우 판매자와 연락하여 변경해 주세요.
11번가 교환/AS - 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배송 완료 7일 이내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에서 교환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 사유, 교환 상품 발송 방법, 교환배송비 결제(구매자 귀책인 경우) 후 교환 신청이 접수됩니다.
※ 교환 신청이 완료된 주문은 나의11번가 > 취소/반품/교환에서 확인해 주세요.
※ 교환 상품이 판매자에게 도착하면 검수 완료 후 교환 상품이 출고됩니다.
※ 교환 상품이 품절되는 경우 반품으로 처리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교환/AS - 교환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교환 신청 후 아래와 같은 순서로 교환 상품의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배송일정은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 상품 회수
2. 판매자에게 상품 입고
3. 상품 검수
4. 교환 상품 발송
5. 교환 상품 수령
※ 상품의 회수가 지연되는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 또는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교환/AS - 상품 A/S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S가 가능한 상품의 경우 구매한 상품페이지에서 관련 A/S 고객센터 연락처를 찾을 수 있습니다.
A/S 고객센터 연락처 확인이 어려운 경우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 일부 상품은 일정 기간이 경과하면 A/S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품의 상세페이지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혜택/이벤트 - 스토어 묶음 할인이란 무엇인가요?
스토어 묶음 할인이란 별도의 쿠폰 다운로드 없이 스토어 묶음 할인 조건 충족할 경우 장바구니/주문서에서 할인 혜택이 자동으로 적용되는 할인 방식입니다. 장바구니 및 주문/결제 창에서 적용된 스토어 묶음 할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 11번가 인증 회원만 이용 가능합니다.
※ 결제수단 및 스토어 묶음 할인 적용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 여행/숙박 상품 스토어 묶음 할인 적용 불가합니다.
※ 해당 내용은 내부 정책에 의해 변경 또는 종료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혜택/이벤트 - 즉시할인은 어떻게 적용하나요?
즉시 할인은 주문 수량 별로 판매가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 즉시할인이 자동 적용되지 않은 경우 PC 11번가 메인 화면에서 바로가기 ON 상태인지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APP에서 이용하시는 경우 바로가기 ON으로 자동 적용됩니다.
※ 비회원 및 미인증 회원의 경우 즉시할인 적용이 제한됩니다.
출처: 11번가
많이찾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