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L.POINT] 사용 후 취소 시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상품 구매 시 사용한 L.POINT는 취소 또는 반품완료 즉시 L.POINT로 환불됩니다.
※ 사업자 회원 , 글로벌 회원 , 미인증 회원은 L.POINT 사용이 제한됩니다.
※ 간편 결제를 사용하시면 L.POINT 비밀번호 입력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L.POINT로 전액 결제하는 경우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 L.POINT 와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11번가 [L.POINT] 포인트 사용 한도는 얼마인가요?
1회 사용 시 200만 포인트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이후 1원 단위로 사용 가능하며 보유하고 있는 잔액 내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불법 적립 및 오적립으로 인해 적립된 포인트를 사전고지 없이 소멸되거나회수될 수 있습니다.
※ 사업자회원 , 글로벌회원 , 미인증회원은 L.Point 사용이 불가합니다.
※ L.Point 와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11번가 [L.POINT] 간편 결제를 사용했는데 L.POINT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와요?
L.POINT의 경우 간편 결제 사용 시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안전 거래를 위해 보유 중인 L.POINT를 전액 사용하실 경우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 사업자 회원 , 글로벌 회원 , 미인증회원은 L.Point 사용이 제한됩니다.
※ L.POINT 와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11번가 [L.POINT] 비밀번호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L.POINT를 사용하기 위해 6자리 형식의 L.POINT 비밀번호 설정이 필요합니다.
비밀번호 신규 설정 및 재설정은 11번가 주문/결제 페이지 > L.POINT 비밀번호 설정/찾기 클릭 시 연동되는 롯데멤버스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L.POINT 홈페이지에서도 가능합니다.
L.POINT 비밀번호 설정 관련 자세한 문의는 L.POINT 고객센터 (1899-8900/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 사업자 회원 , 글로벌 회원 , 미인증 회원은 L.POINT 사용이 제한됩니다.
※ 간편 결제를 사용하시면 L.POINT 비밀번호 입력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L.POINT로 전액 결제하는 경우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 L.POINT 와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11번가 [L.POINT] 누구나 사용할 수 있나요?
국내 거주 개인 회원은 누구나 L.POINT 회원가입 및 11번가 L.POINT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사용 가능합니다.
나의11번가 > 제휴포인트 > L.POINT에서 서비스 이용 동의 후 사용해 주세요.
※ 사업자 회원, 글로벌 회원, 미인증회원은 L.POINT 사용이 불가합니다.
※ 간편 결제를 사용하시면 L.POINT 비밀번호 입력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단, L.POINT로 전액 결제하시는 경우 비밀번호 입력이 필요합니다.
※ L.POINT 와 11번가의 명의자가 동일해야만 사용 가능합니다.
출처: 11번가
많이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