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 SK pay 간편결제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SK pay 간편결제는 SK pay 결제 정보를 최초 1회 미리 등록해 놓으면, 다음 결제부터 결제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별도 APP 설치 없이 모바일과 PC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 등록 시 최초 1회 본인인증 후 등록 가능합니다.
※ 본인 명의의 결제 수단만 등록 가능합니다.
※ SK pay 관련 자세한 내용은 SK pay 고객센터 1800-3388(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주문내역을 삭제할 수 있나요?
주문 내역은 나의11번가 > 주문/배송조회 > 상세보기에서 '주문내역삭제' 버튼을 클릭 후 삭제 가능합니다.
주문의 상태가 '취소완료', '반품완료', '구매확정'일 경우에만 삭제 가능하며, 삭제된 주문 내역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주문 후 연락처를 변경하면 안심번호도 함께 변경되나요?
주문완료 후 배송지 연락처를 변경한 경우 기존 부여된 안심번호는 해지되고 새로운 안심번호가 부여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SK pay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SK pay는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주문/결제 단계에서 결제 수단을 SK pay 간편결제로 선택 후 최초 1회 정보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SK pay 결제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결제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다음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변경 가능합니다.
결제 비밀번호 재설정 시 안전한 SK pay 이용을 위해 등록되어있던 결제 수단은 초기화됩니다.
SK pay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① 결제 비밀번호 입력 화면 하단 '결제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클릭 후 결제 비밀번호 신규 등록
② 모바일 >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결제관리 > 기타설정 > 개인정보 변경 > 결제 비밀번호 초기화
11번가 고객센터 - SK pay 생체인증 설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모바일 >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 결제 관리 > 기타 설정 > 결제 · 인증 설정에서 생체인증 설정이 가능합니다.
※ PC에서는 SK pay 생체인증 설정이 제한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SK pay 결제 중간에 SMS 또는 ARS 인증을 하라고 나와요.
모바일 나의11번가 > SK pay 간편결제관리 > 기타 설정 > 결제 · 인증 설정 > 보안인증 설정에서
SK pay 보안인증 설정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SMS 또는 ARS 추가 인증이 설정되어 있다면, SK pay 바로결제 설정 여부 관계없이 SK pay 결제 단계에서 SMS 또는 ARS 인증이 필요합니다. 보안인증이 설정되어 있지 않으나, ARS 인증이 요구된다면 SK pay는 안전한 결제를 위해 일부 주문 건(200만원 이상의 고액 거래 등)에 대해 추가로 ARS 인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SK pay 고객센터 1800-3388(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