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고객센터 - 주문한 상품의 가격이 낮아졌는데,어떻게 하나요?
11번가는 오픈마켓으로 판매자가 상품 등록, 가격 설정 및 변경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판매자의 설정에 따라 상품의 가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동 된 가격으로 상품 구매를 원하신다면, 기존 주문 건 취소 후 다시 구매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장바구니란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하나요?
장바구니는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모아두었다가 한 번에 결제할 수 있는 구매 방법입니다.
상품 페이지에서 장바구니 담기를 선택한 후 우측 상단에 위치한 장바구니 아이콘을 클릭하면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의 최대 보관 기간은 90일입니다.
※ 담긴 상품 종류(옵션단위)는 200개까지만 보여집니다. (일반 배송 상품 100개, 마트 배송 상품 100개)
※ 담긴 상품 종류가 200개가 초과되면 가장 예전에 담았던 상품 순서대로 비노출 됩니다.
※ 비노출된 상품은 담긴 상품 종류가 200개 이하가 되었을 때 다시 보여집니다.
※ 판매 종료/품절된 상품은 별도 표기됩니다.
※ 아이디 당 구매 수량이 정해진 상품은 장바구니에 담을 때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오늘 본 상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최근 본 상품 기준으로 최대 200개까지 저장되며, 나의11번가 > 최근 본 상품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특정 판매자의 상품만 보고싶어요.
상품 페이지 > 판매자명 클릭 > 판매자 스토어로 이동해 주세요.
판매자 스토어에서 선택한 판매자가 판매하는 상품들을 모아서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고객센터 - 상품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구매 상품의 세부 내용은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한 경우 상품 Q&A 또는 판매자에게 유선으로 문의해 주세요.
※ 판매자의 연락처는 상품페이지 > 판매자 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판매자와의 연결이 어려운 경우 이메일로 문의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결제가 실패되었는데, 이유를 알 수 있나요?
결제 실패 사유의 경우,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결제 실패 주문 건 아래 '결제 실패 사유' 를 선택 후 상세 사유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 고객센터 - 결제 진행 중이 무엇인가요.?
주문을 완료하기 위해 결제가 진행 중인 상태입니다.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가 되면 주문 상태가 '결제완료'로 변경되며, 정상적으로 주문이 이루어지지 않으면 주문 상태는 결제실패로 노출됩니다.
결제실패 사유는 나의11번가 > 주문/배송 > 결제실패 사유 에서 확인해 주세요.
출처: 11번가
자주묻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