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반품 시 통관대행료는 환불이 안되나요?
아마존 상품 주문 시 발생했던 통관대행료는 아마존 사유인 경우에만 환불됩니다. 고객의 사유인 경우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을 반품했는데 고객부담금이란 무엇인가요?
아마존 상품 반품 시 고객의 사유로 상품이 손상되거나, 지정된 반품 기간 내에 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고객 부담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반품 상품이 아마존 물류센터에 도착을 하게 되면 먼저 상태를 확인하게 되는데 이때, 고객 사유라면 고객부담금이 결제 금액의 10%~100%까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고객부담금이 발생할 경우 환불금액에서 차감 후 환불 진행됩니다. 환불금액 및 고객부담금 관련 궁금하신 점은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유료)로 연락해 주세요.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상품 A/S는 어떻게 하나요?
아마존 상품은 제조사 및 유통사의 정책에 따라 제품의 보증 기간 및 A/S 정책이 국내와 다를 수 있습니다. 각 상품의 제조사로 A/S 정책에 대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머니백 서비스가 무엇인가요?
2022년 9월 08일부터 아마존 머니백 서비스가 11번가 머니백 서비스로 개편되었습니다.
아마존 상품 및 일반 상품의 상품 링크를 본인의 SNS(블로그 또는 카카오톡 등)로 공유해 주세요!
공유 링크를 통해 11번가에 접속한 친구가 로그인 후 아마존 쇼핑&구매확정하면, 주문 금액의 3%가 추천인에게 쌓입니다.
구매확정되어 추천인에게 쌓인 금액이 최소 10,000원 이상되면, 다음달 10일 SK pay 머니로 지급해 드려요.
주문당 최대 적립 금액은 5,000원 이며, 지급 횟수 제한은 없습니다.
※ 일반 상품의 머니백 서비스는 일부 상품에만 적용되었으며, 머니백이 적용되는 상품은 공유하기 버튼에 동전 이미지 노출 및 상품의 상세페이지에 머니백 적립 대상으로 안내됩니다.
※ 11번가 머니백은 11번가 바로가기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 비회원 주문 건은 머니백 대상 주문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 추천인은 SK pay 인증 후 SK pay 머니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 월 누적 50,000원 이상 SK pay 머니 소득 발생 시 과세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고유식별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가 필요합니다. (소득세법 제 145조, 제 164조)
※ 2022년 8월 15일까지 추천 링크로 아마존 상품을 구매한 경우 2022년 12월 31일까지 구매확정 완료된 건에 한해 추천인에게는 SK pay 1%, 구매자에게는 SK pay 포인트 2%로 적립됩니다.
11번가 [아마존] 아마존 고객센터 연락처와 근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11번가에서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연락처는 1566-7171(유료)이며, 근무시간은 09시~18시까지(주말, 공휴일 제외)입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출처: 11번가
자주하는 질문: https://cs.11st.co.kr/page/customer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11번가 [고객센터] 우주패스 정기결제가 안되었어요. 다시 결제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9.11 |
---|---|
11번가 [고객센터] 우주패스 선물하기란 무엇인가요? (0) | 2023.09.05 |
11번가 [고객센터] 아마존 상품 중에서 반품 불가 상품도 있나요? (0) | 2023.09.01 |
Olleh KT [SHOP] 요금할인이 무엇인가요? (0) | 2023.08.23 |
Olleh KT [SHOP] 미성년자는 가입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8.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