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SHOP] 한 명이 최대 몇 회선에 가입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SHOIP ] 한 명이 최대 몇 회선에 가입할 수 있나요?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선불유심을 포함하여 개인(개인사업자)은 최대 3회선까지 가입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 신용등급에 따라 최대 회선수가 다를 수 있으며, 미성년자, 외국인은 1회선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기기변경이 뭔가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 및 핸드폰 번호 그대로 핸드폰 단말기만 교체하는 가입유형입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외국인도 KT Shop에서 핸드폰 구매, 가입신청을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KT ID로 로그인한 후 원하는 핸드폰을 선택하고 외국인 전용 신청서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서 작성 시 필요서류(외국인등록증 혹은 국내거소신고증)을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단, 체류자격 및 잔여 체류기간에 따라 가입신청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주문내역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T.COM] ▶ [마이] ▶ [마이샵] ▶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핸드폰 > 공시지원금/요금할인
    올레 KT [SHOIP ] 주문할 때 공시지원금(단말할인)과 개통 시점 공시지원금(단말할인)이 달라졌는데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개통일 공시지원금(단말할인) 기준으로 공시지원금(단말할인)이 적용됩니다.

    만약 주문할 때의 공시지원금(단말할인)과 개통 시 공시지원금(단말할인)이 다를 경우에는 변경된 개통일 공시지원금(단말할인) 적용을 위해 온라인 신청서를 재 작성해 주셔야 하며, 이 경우 고객센터에서 별도 안내를 드립니다.





    핸드폰 > 공시지원금/요금할인
    올레 KT [SHOIP ] 요금할인(선택약정)은 어디서 가입하나요?

    ○ 내방가입 : KT 매장 또는 KT플라자
    ○ 전화상 가입 :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114), 요금할인 전담센터(080-232-0114 / 09~18시)
    ○ KT.COM 및 마이 케이티 앱: 무약정/약정만료 고객 중 대상 단말 사용고객(법인고객 불가)




    핸드폰 > 공시지원금/요금할인
    올레 KT [SHOIP ] 가입 이후 지원금 유형변경 가능한가요?

    가입 이후에 지원금 유형 변경은 불가합니다.
    지원금 유형은 가입 시, 일시에 제공하는 단말할인과 매월 가입하신 요금제의 25%를 할인하는 요금할인 2가지로 가입 시에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