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SHOP] 미성년자는 가입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SHOIP ] 미성년자는 가입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미성년자 본인이 KT ID로 로그인하여 본인 명의로 직접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명의의 KT ID가 없는 경우에는 청소년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법정대리인(부모) ID로 로그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미성년자 가입신청을 위해서는 반드시 가족관계증명서가 필요하며, 온라인 신청서 작성 시 해당 서류를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개인사업자, 법인은 가입 신청을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사업자, 법인명의 KT ID로 로그인 후 원하는 상품과 요금제를 선택하신 후 온라인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신청서 작성 시 필요한 서류를 함께 업로드해 주십시오

    ○ 개인사업자
    -대표자 본인 :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대리인 : 대리인 신분증, 대표자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인감도장이 날인된 위임장, 인감증명서
    ○ 법인사업자
     - 대표자 본인 : 대표자 신분증과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사업자등록증명원 중 택1
     - 대리인 : 대리인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도장 날인된 위임장 혹은 공문
    ※ 대리인은 해당 법인 직원에 한함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온라인 신청서 작성한 다음에 요금제나 핸드폰 색상을 바꾸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한 이후에는 핸드폰 모델 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주문하신 내역을 취소하신 후 신청서를 다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번호이동 가입 신청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 가입 통신사 회선은 해지해야 하나요?

    가입 신청 시 가입유형을 ‘번호이동’으로 선택하여 신청해 주십시오.
    기존 타 통신사 가입 회선은 자동 해지가 되며, 동시에 신규 회선이 자동으로 개통 처리됩니다.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복지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자는 누구인가요? 혜택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복지혜택 대상자는 아래와 같으며 주문 시, 배송 시 요청사항에 해당 복지유형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복지유형 및 구비서류
     - 장애인, 국가유공자, 기초생활수급자 : 명의자 신분증
     - 차상위계층 : 명의자 신분증, 개인정보제공 및 조회 동의서, 주민등록등본(가구원일 경우)
     - 기초연금수급자 : 명의자 신분증
     - 복지시설 및 단체 : 복지 관련 단체 증빙서류 생략
     - 복지시설 운영자 : 명의자 신분증, 복지시설 신고증





    핸드폰 > 주문/가입신청
    올레 KT [SHOIP ] 주문하는 사람과 실제 핸드폰 명의자가 다를 경우 신청이 가능한가요?

    주문자와 핸드폰 명의자가 다를 경우 신청이 불가합니다.
    KT.COM 회원일 경우 아이디 명의자와 가입 신청하는 핸드폰 명의자가 동일해야 하며, 비회원일 경우에는 가입신청 핸드폰 명의자 본인인증을 통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