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SHOP]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SHOP] 멤버십 포인트 사용 방법을 알고 싶어요.
    액세서리 > 구매 혜택

    [상품 주문하기]클릭 ▶ [할인정보] ▶ [KT멤버십] ▶ [KT멤버십 사용하기] 클릭 ▶ 하단에 사용 가능한 포인트 금액만큼 확인 가능합니다.






    액세서리 > 구매 혜택
    올레 KT [SHOP]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KT 고객님의 경우 보유하고 계신 멤버십포인트로 차감할인 받아 상품 구매 가능합니다.




    액세서리 > 주문변경/환불/취소

    올레 KT [SHOP] 주문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주문 상태가 [결제 완료]에서 [배송준비중]으로 변경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배송준비중] 이후는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 요청을 통해 취소해 주셔야 합니다.





    액세서리 > 주문변경/환불/취소
    올레 KT [SHOP]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였는데 주문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사용하신 멤버십포인트와 결제하신 금액은 모두 환급/환불 처리 됩니다.

    ※ 단, 멤버십포인트 소멸이전 주문 소멸이후 취소시 정상환급불가






    액세서리 > 주문변경/환불/취소
    올레 KT [SHOP] 결제시 쿠폰을 사용하였는데 주문취소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주문을 취소하신 경우 사용하신 쿠폰과 결제하신 금액은 모두 환급/환불 처리되며, 환급된 쿠폰은 유효기간 만큼 재사용이 가능 합니다.





    액세서리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반품이나 교환이 불가능한 상품은 어떤것이 있나요?

    반품이나 교환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나, 불가피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벤트 상품(특히 할인특가상품) 또는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배송완료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상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 제품불량인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시며, 타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 합니다.






    액세서리 > 주문취소/교환/반품
    올레 KT [SHOP] 교환/반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교환/반품은 배송 완료일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하며, 고객센터와 통화 후 진행됩니다. 이 경우 미개봉 상태로만 가능합니다.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의 다른 옵션으로만 가능하며 기종 변경 및 상품 변경은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배송비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며 불량인 경우 업체에서 부담합니다. 불량으로 인한 교환/반품 시 상품 회수 후 불량인 부분이 확인되어야 하며 불량 확인 후 반품 가능하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별 불량 프로세스가 다를 수 있으니 꼭 상세페이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