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 셀프개통이 무엇인가요?
직원 방문 없이, 신청된 상품을 택배로 받고 직접 개통하는 방식입니다.
ㆍ TV, 인터넷전화, 와이파이 셀프개통 신청 가능
ㆍ 셀프개통이 어려울 경우에는 ☎ 080-262-0100으로 문의 가능
KT - 보이스봇 지니는 주말에도 상담이 가능한가요?
보이스봇 지니가 상담 가능한 문의에 대해서는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KT 보이스봇 지니는 모든 업무에 대하여 상담이 가능한가요?
자주 문의하시는 청구요금, 요금할인 선택약정, 멤버십등의 업무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KT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AI상담사로 연결되는데, 이게 뭐예요?
KT 보이스봇 지니라고 합니다.
고객님이 궁금해 하시는 문의에 대해 상담을 도와드리는 인공지능 상담사입니다.
KT - 이사가는데 KT 상품 이전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 이전 신청은 100번 고객센터 및 플라자로 방문하셔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 집전화는 KT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 바로가기 https://my.kt.com/install/InternetAddressChangeInfo.do
상품 이전 외에 주소변경이 필요한 경우에는 주소변경서비스(kt-moving)로 제휴된 은행 및 카드사의 주소도 변경할 수 있습니다.
ㆍ 주소변경 홈페이지(www.ktmoving.com, 주소변경서비스 콜센터(1588-6040)에서 신청 결과 확인 가능
KT - 이사로 인해 이전 신청하면 요금이 나오나요?
엔지니어 출동으로 인한 작업 비용인 36,000원(인터넷 기준)의 출동비가 발생됩니다.
※ 여러 상품을 설치/변경할 경우 할인 제공(집전화 제외)됩니다.
KT - 이사할 때 장비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과 연결된 장비와 케이블은 이사하는 장소로 직접 챙겨가 주셔야 합니다.
[영상] 장비 분리 방법 확인
☞ https://youtu.be/JReTY4jdiLM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