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KT 집전화 - 집전화 신규 고객 또는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규 및 변경과 동시에 전국단일요금제에 신청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신규 고객 또는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규 및 변경과 동시에 전국단일요금제에 신청 가능한가요?
    집전화 > 요금제 안내

    집전화 신규, 번호이동 변경 고객은 신청과 동시에 신규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동일명의/동일장소에 2회선 이상 신청 시 전국단일 요금제 일괄가입/일괄 해지가 됩니다.
    (단, 개인고객은 선택가능함)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가 가능한가요?

    법인 명의의 전화도 전화상으로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하시어 법인인감증명서, 법인인감/사용인감이 날인된 위임장, 신청인 신분증을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번호를 변경하려는데 결번번호 확인해서 신청할 수 있나요?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전화 주시면 결번번호 확인 후 집전화 번호변경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집전화 번호 변경 시 한 번호당 1,650원(부가세 포함)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집전화 > 요금관련
    Olleh KT 집전화 - 법인전화와 kt 집전화의 통화요금은 다른가요?

    일반전화의 경우 법인이든 개인이든 명의 상관 없이 요금체계 동일합니다. 법인의 경우 기업용 전화를 사용 할 수 있는데 기업상담부서(1588-0114)로 전문 상담이 필요합니다.





    집전화 > 부가서비스 상품정보
    Olleh KT 집전화 - 집전화 번호변경안내를 받은 전화번호로 자동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는 어떤건가요?

    집전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를 이용하실 경우 구 번호로 전화하시면 새로 바뀐 전화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하며, 새로운 전화번호가 시내 및 인접 지역일 경우 번호변경 안내 방송 청취 후 자동으로 연결 가능합니다.





    집전화 > 요금제 안내
    Olleh KT 집전화 - [전국통일요금제] 월 중 가입/해지 시 요금계산은 어떻게 되나요?

    신규가입 시에는 당일부터 변경된 통화료 적용되며, 해지 시에는 해지 일로부터 표준요금으로 전환됩니다. 
    단, 약정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고객이 해지 시에는 이용기간 중 할인 받은 통화료가 할인반환금으로 청구됩니다.





    집전화 > 이용안내
    Olleh KT 집전화 - 전화는 신청 후 개통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일반적으로 일반전화 개통은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날짜에 개통되고 있으나, 개통 지역의 예약 현황에 따라서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일반전화 신청 시 2~3일 전에 미리 예약 접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