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올레 KT - 비밀번호(PIN)를 잊어버렸을 경우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 비밀번호(PIN)를 잊어버렸을 경우는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tv > Live 이용안내

    설정 > 자녀안심설정 > 비밀번호 변경/초기화 > 성인인증 비밀번호 변경(시청제한등, 성인인증)/구매인증 비밀번호 변경(구매관련)/비밀번호 초기화 중 선택하시어 변경하시면 됩니다. 
    혹시 변경이 안된다면 지니 TV 명의자께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명의자 본인 확인 후 A/S고객센터에서 비밀번호를 초기화하여 드립니다.




    tv > Live 상품정보
    olleh KT [캐치온 디맨드]는 얼마이고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캐치온 디멘드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캐치온 디멘드
    - 금액 : 11,000원(부가세포함)
    - 가입방법 : 리모컨 메뉴 또는 KT닷컴, 마이케이티 앱,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
    ※ 월정액 요금제로 가입 후 별도 해지 전까지 매월 요금이 부과됨 







    tv > Live 상품정보
    olleh KT - 케이블tv나 스카이라이프와는 어떻게 다른가요?

    케이블TV나 스카이라이프는 방송사에서 일방적으로 전송하는 방송을 방송시간에 따라 시청을 해야 하기 때문에 방송시간을 놓쳐 못 보거나, 중간부터 볼 수 밖에 없지만, 지니 TV는 제공되는 프로그램을 원하는 시간에 선택해서 볼 수 있는 신개념 TV 서비스 입니다.
    지니 TV에서는 현재 KBS, MBC, SBS, EBS 등 지상파 프로그램은 물론, 최신영화, 애니메이션, 외국드라마, 뉴스, 각종 교양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니 TVVOD(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콘텐츠를 계속 추가하고 있습니다.






    tv > 스카이라이프 상품정보
    olleh KT [스카이라이프]와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는 어떠한 차이점이 있나요?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는 스카이라이프의 실시간 채널과 지니 TV VOD(영상 콘텐츠)(다시보기) 서비스가 합쳐진 혼합형 IPTV 입니다. 
    실시간 채널은 스카이라이프로, 지난 방송이나 최신영화, 미드 등은 지니 TV의 VOD(영상 콘텐츠)를 통해서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로 전환 시 HD안테나와 하이브리드 수신기(셋탑박스)로 변경되기 때문에, 기존 악천후 시 수신이 불량했던 불편사항도 다소 개선 되며, 디지털HD의 깨끗한 화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tv > 스카이라이프 이용안내
    olleh KT - 기상악화(악천후) 때문에 시청이 힘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위성방송의 특성 상 설치지역이 넓어 도서산간 지방에도 설치가 가능한 반면, 폭우, 폭설 등 심각한 기상악화 시에 수신감도가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지니 TV 스카이라이프는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고자, 기상악화를 대비한 예비용 채널을 상시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니 TV 선택형의 옵션팩 1개) 
    이용방법 : 리모컨의 지니 TV 메뉴 > 채널가이드 > 지니 TV
    단, 셋톱박스 시스템 버전 등에 따라 서비스 제공여부, 메뉴 경로 이용이 다를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또는 kt.com으로 문의 바랍니다.







    tv > Live 상품정보
    olleh KT - tv가 거실과 안방에 각각 있는데, 인터넷 한 회선으로 [지니 TV] 2대 사용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지니 TV 복수 단말 서비스는 가정 내 기가 인터넷 1회선에 최대 5대(기본단말 1대 + 복수단말 4대)의 지니 TV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기본 지니 TV 회선 대비 저렴하게 추가로 지니 TV 서비스를 설치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니 TV 복수단말 서비스에 대해 보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시는 경우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를 부탁 드립니다.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