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올레 KT [tv] 셋톱박스 업그레이드 중에 멈췄어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tv] 셋톱박스 업그레이드 중에 멈췄어요
    tv > 장애대처

    네트워크 상황이 좋지 않을 경우 신규 펌웨어 다운로드 중 멈춤 현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1분 내 복구 시 정상적으로 업그레이드 되나 1분 이상이 지나도 업그레이드 창에서 멈춰 있을 경우
    셋톱박스 후면 전원을 껐다 켜주시면 도움 됩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동일 증상시 kt 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문의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VOD(영상 콘텐츠) 연속 재생이 안돼요

    재생시간이 짧은 단편 콘텐츠(뮤직비디오, 애니/키즈)의 경우 다음 편이 자동으로 재생되나 재생시간이 긴 콘텐츠(다시보기, 영화)의 경우 시리즈 이어보기 팝업 발생 시 확인 버튼을 누르지 않으면 자동으로 다음 편 시청이 불가능합니다.
     - 지니 TV 셋톱박스인 경우 결제 불필요한 콘텐츠는 확인 버튼 누르지 않아도 자동 재생 가능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시청 연령 제한 프로그램이라고 떠요

    시청연령 제한 설정이 되어 있는 상태로 시청 연령을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경로 : 설정>자녀안심설정>시청연령 제한 변경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지니 TV 셋톱박스 UHD의 TV를 바꿨더니 화면이 안나와요

    셋톱박스 외부입력 설정/ 해상도 설정 문제일수 있습니다.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리모컨 외부입력을 여러 번 눌러 화면 설정을 맞춰 주시길 바랍니다. 
    ② 셋톱박스는 4K로 설정되어 있으나 보유하신 TV가 UHD를 지원하지 않을 경우 화면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셋톱박스 전면부 전원을 5초 이상 누르면 해상도가 1080i로 변경되며 화면이 정상적으로 출력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HDMI CEC기능이 안돼요

    HDMI CEC 기능을 정상적으로 이용하기 위해 아래의 순서로 조치 후 이용 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TV와 셋톱박스가 HDMI 케이블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② HDMI 케이블로 연결된 경우 TV와 셋톱박스 모두 CEC 설정을 ON 상태로 변경해 주세요.
       - 일부 TV의 경우 CEC기능이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편성정보를 누르면 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TV 연결 시 위성 품질이 좋지 않을 경우 편성정보를 받지 못하는 오류가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위성이 정상적으로 연결되면 사용가능하므로, 그 전까지는 지니 TV 채널로 시청 부탁드립니다.

    지니 TV 채널 미제공 셋톱박스인 경우에는 교체가 필요합니다.
    KT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즉시 상담 가능합니다

    ☞ 경로 : 메뉴 > 채널 편성표 > 지니 TV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