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올레 KT [tv] 채널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아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tv] 채널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아요
    tv > 장애대처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채널 정보를 확인하고 자동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자동 업데이트가 미지원되는 경우 수동으로 업데이트 가능합니다.(시스템 설정 또는 설정 메뉴)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콘텐츠 검색이 너무 불편해요

    스마트/UHD/지니 TV의 경우에는 TV 화면에서 제공되는 키보드 외에 음성검색 및 블루투스 키보드 검색을 통해 쉽게 검색이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TV 포인트 쿠폰 등록이 안돼요

     TV 쿠폰, TV 포인트, KT 멤버십, 콘텐츠 이용권 총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리모컨으로 등록하는 방법등  쿠폰  뒷면의 포인트 종류 및 사용법을 확인한 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경로 : 메뉴 > 마이메뉴 > 쿠폰/포인트 조회에서 등록가능 또는 채널 707번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지니 TV 부팅 후 프로그램 정보가 없다고 떠요

    채널 리스트를 구동하는데 시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부팅 후 15~20초가 지나면 정상적으로 편성 정보가 노출되며 프로그램 정보가 지속적으로 없다고 뜰 경우 셋톱박스 후면 전원을 껐다 켜 주시기면 도움 됩니다.
    동일 증상시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UHD 셋톱박스 해상도를 4K로 설정했는데 1080i로 변경돼요.

    가전 TV가 지원하는 최대 해상도로 따라가기 때문에 보유하신 가전TV가 1080i까지 지원되는 경우 셋톱박스에서 4K로 설정하여도 1080i로 자동 변경됩니다.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UHD 콘텐츠가 어디있는지 모르겠어요

    지니 TV 기가 UHD  상품에 가입하신 고객께서는 UHD 전용 메뉴를 통해서 쉽게 해당 리스트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ㆍ 경로 : 실시간 채널 확인방법: 채널가이드>UHD채널 
    ㆍ VOD(영상 콘텐츠) 확인방법: 영화>테마영화관>UHD전용관)




    tv > 장애대처
    olleh KT [tv] UHD와 Full HD의 화질 차이가 없어요

    UHD 화질을 감상하기 위해서는 UHD TV이며 셋톱박스에서 해상도를 4K로 설정해 주어야 합니다.
    셋톱박스의 기본 해상도는 1080i이며 TV사양을 확인한 뒤 셋톱 해상도를 변경해 주시면 됩니다.
    ■경로 : 설정>시스템설정>해상도 


    출처: KT   많이하는 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