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tv] 특정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돼요.
    tv > 장애대처

    자주 보는 채널을 선호채널로 등록 할 경우 오른쪽 상단 채널 번호가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선호채널을 해제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셋톱 기본언어 변경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요

    셋톱의 기본 언어를 영어로 설정할 경우 홈 메뉴에 있는 주요 카테고리만 변경 됩니다.
    영화, tv 다시보기 등 상세 세부 메뉴와 채널 편성표는 그대로 한국어로 표시 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리모컨 포인터 반응이 없어요

    리모컨 포인터는 1분간 아무 동작도 하지 않으면 자동적으로 비 활성화 됩니다. 
    리모컨 포인터가 보이지 않을 경우 터치패드를 다시 클릭하여 포인터를 활성화 해 주시길 바랍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셋톱박스가 너무 뜨거워요

    셋톱박스는 하드디스크를 내장하고 있으므로 장시간 사용하게 되면 발열이 있습니다.  
    셋톱박스 위에는 가급적 물건을 올려놓지 마시고, 시청을 하지 않을때는 셋톱박스 전원선을 빼 놓으면 발열 증상 해소에 도움이 됩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지니 TV 스카이라이프 일부채널 화질이 뿌옇게 나와요

    지니 TV 스카이라이프의 경우 기상 악화 등으로 위성 신호가 미약해지면 IP 백업채널(지니 TV live)로 시청 되는데 이 경우 지상파 채널의 화질이 SD급으로 제공되어 일시적으로 뿌옇게 보일 수 있습니다.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몇몇 채널이 나오지 않아요

    채널 숨김메뉴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 채널 탐색 시 해당 채널이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1개 이상 채널이 숨김으로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 해 주시길 바랍니다. 
    ■경로 : 설정 > 채널 및 VOD(영상 콘텐츠)설정 > 선호채널





    tv > 장애대처
    올레 KT  [tv] 일시정지 해제 신청 했는데 오류가 발생해요

    일시정지 해제 후 시스템 연동시간 차이(부활 전 최대10분전 또는 2일 후 셋톱박스를 켠 경우)로 인해 일시적으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제 후 10분 뒤 셋톱박스 전원을 껐다 켜거나 전원코드를 뽑아서 재부팅 해 주시길 바랍니다.
    상기조치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시에는 KT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0번,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포함)로 전화 주시면 24시간 기술상담 및 고장 신고가 가능합니다.
    ※ 셋톱박스 재부팅 : 전원스위치 OFF→ON / 전원선 재연결



    출처:  KT    자주묻는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