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레 KT [인터넷] 사용중인 방을 옮기고 싶은데 따로 비용을 부담해야 하나요?
인터넷 > 상품정보
댁내에서 PC의 위치를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에는 댁내 이전(이사)를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댁내이전 신청은 KT고객센터(국번 없이 100번)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으며,
인터넷을 이전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출동비가 부과됩니다.
ㆍ 기본 출동비 : 36,000원
ㆍ 주말/공휴일, 야간 : 45,000원
※ 부가세 포함 금액
인터넷 > 놀이터
올레 KT [인터넷 놀e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회선제어, 웹 추천 서비스가 하나로 뭉친 어린이 전용 인터넷서비스 입니다.
- 어린이에게 적합한 사이트만 선정, 접속허용
- 유해사이트 접근 차단
- 어린이 전용 추천사이트 검색기능
- 주제별 유익한 콘텐츠 이용
- 자녀의 인터넷 및 게임 시간 설정
- 자녀의 인터넷 이용현황 리포트
■ 상세 서비스 이용문의
- 놀e터 고객센터(1588-7128)
■ 신청방법
- KT 고객센터(100번)
tv > 이용안내
올레 KT - 지니 TV 모바일에 콘텐츠를 구매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지니 TV 모바일에서 콘텐츠를 구매하신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TV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진행됩니다.
tv > 이용안내
올레 KT (구)시즌 및 지니 TV 등 기존에 구매했던 소장용 VOD는 어떻게 시청하나요?
소장용 VOD는 지니 TV 모바일 '마이'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지니 TV 해지고객 소장용 VOD 와 (구)시즌 소장용 VOD로 나눠서 제공됩니다.
tv > 이용안내
올레 KT - 지니 TV와 페어링한 모든 기기에서 VOD를 구매할 수 있나요?
지니 TV와 페어링 연결된 지니 TV 모바일 계정 중 마스터로 등록된 1개 계정만 콘텐츠 구매가 가능합니다.
tv > 이용안내
올레 KT - 지니 TV 모바일에서 VOD 구매 결제가 가능한가요?
지니 TV 모바일 내 결제는 안드로이드 단말에서만 가능하며 KT 명세서 결제만 지원됩니다. 요금은 페어링된 지니 TV 셋톱박스 계정으로 청구됩니다.
출처: KT 자주묻는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