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혜택 - KT 멤버십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등급 산정은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고객등급은 사용하시는 모바일,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집전화의 연간 이용요금(최종 수납액)과 사용기간에 따라 정해집니다.
    등급 유형은 총 6가지(VVIP, VIP, Gold, Silver, White, 일반)이며, 부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 VVIP : 연간이용요금 200만원 이상
    - VIP : 연간이용요금 100만원 이상 ~ 200만원 미만
    - Gold : 연간이용요금 60만원 이상 ~ 100만원 미만
    - Silver : 연간이용요금 40만원 이상 ~ 60만원 미만
    - White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이상 ~ 40만원 미만
    - 일반 : 연간이용요금 20만원 미만

    -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인 경우에도 모바일 가입 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님은 White 등급이 부여됩니다.
    - 모바일 사용 기간(정지기간 제외) 6년이상 & 골드 등급인 고객님은 매년 1월, 7월 VIP 등급으로 상향됩니다.
    - 멤버십 VVIP/VIP 요금제 가입 시 시점에 따라 다음달에 VVIP/VIP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1~15일 가입 시 다음달 1일 승급, 16~말일 가입 시 다음달 16일 승급. 요금제 가입 후 승급 시점까지 정지 없이 유지 조건)

    ※ 연간 이용요금은 5대 상품의 모든 연체액, 부가세,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회수대행, 단말대금 등을 제외한 금액으로, 이전 12개월의 합산액을 말함 (선택약정 할인금액은 포함. 그 외 요금할인 금액은 제외. 등급 산정 이전 해지한 회선의 이용요금은 제외)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핸드폰을 새로 가입했는데 KT 멤버십 포인트를 받을 수 없나요?

    KT 멤버십 가입 시점에서, 모바일 가입 기간이 12개월 미만인 경우, 화이트 등급을 부여하여 연간 5만 포인트 한도를 월할 계산하여 부여해드립니다.




    멤버십 > VVIP/VIP
    올레 KT 혜택 - 스타벅스에서 무료커피 혜택(VIP초이스)를 받으려고 했는데 점원이 등급오류/불일치라고 합니다.

    스타벅스 무료커피 혜택은 KT 멤버십 VVIP, VIP 등급 대상의 혜택입니다.
    "등급오류 혹은 불일치 오류" 라고 나오는 것은 고객님의 멤버십 등급이 VIP 미만의 등급인 경우입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에 가입 가능한 조건은 무엇인가요?

    KT 멤버십은 KT 상품 이용의 전제로 로열티 프로그램으로, KT 5대상품(모바일/집전화/인터넷/TV/인터넷전화) 이용 시 가입 가능하며, 이용 상품 전체 정지 및 해지 시 멤버십도 정지 및 탈퇴 처리 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여러 개의 회선을 사용할 경우 각 회선마다 KT 멤버십에 가입할 수 있나요?

    KT 멤버십은 명의자 기준으로 한 번만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 즉, 여러 회선을 쓰고 계시더라도 명의자가 동일하다면 KT 멤버십은 명의자 단위로 기준 매출을 통합하여 등급 부여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멤버십 > VVIP/VIP
    올레 KT 혜택 - VVIP, VIP 선정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께서 1년간 납부하신 KT 5대 상품(모바일, 집전화, 인터넷, tv, 인터넷전화)의 지정된 서비스매출이 100만원 이상이면 VIP 등급, 200만원 이상이면 VVIP 등급을 부여해 드립니다.

    (단, 등급산정 기준일에 가입하고 계신 상품의 이용요금만 적용되며, 미납금액, 단말기 대금, 소액결제, 정보이용료, 요금할인액 등 일부 항목은 등급 산정 시 제외)

     
    고객등급 산정은 매년 1월에 부여됩니다.(단, VIP등급 상향(GOLD 등급 & 모바일 가입기간 6년이상)은 1월, 7월 등급 산정)






    멤버십 > VVIP/VIP
    올레 KT 혜택 - VVIP, VIP 등급을 받을 수 있는 VVIP, VIP요금제는 무엇이 있나요?

    VVIP, VIP요금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2022년 12월 1일 기준)

    ㅇ VVIP요금제
    (티빙/밀리, 티빙/지니, 시즌/지니+, 디즈니+,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현대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디바이스, 삼성, 바디프랜드, 코웨이) 초이스 프리미엄/스페셜, 스페셜, Y 스페셜

    ㅇVIP요금제
    (티빙/밀리, 티빙/지니, 시즌/지니+, 디즈니+,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현대카드, 우리카드, 비씨카드, 디바이스, 삼성, 바디프랜드, 코웨이) 초이스 베이직, 베이직, Y 베이직, 데이터ON 프리미엄, Y데이터ON 프리미엄, LTE데이터선택 76.8/87.8/109.8, Y데이터선택 76.8, 순 완전무한 77/99(LTE, 3G), 완전무한 97/129(3G), 순데이터안심무한(LTE), 완전무한 97/129(LTE), 유선무선완전무한 10GB, 광대역 안심무한 100, Style950, i-프리미엄, LTE-1300/1250/1100/1000/950/850, 모두다올레 125/100(LTE), 음성 2000, 음성이월 30시간, 10GiGA 인터넷 최대 10G, Y군인77 Plus

    ※ 멤버십 VVIP요금제, VIP요금제 중 일부는 명칭이 변경되거나 신규가입이 중단 되었습니다.

    ※ ‘22년 12월 1일부터 5G/LTE 75,500원(VAT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시 VIP 등급 제공 (‘22년 11월 30일까지 LTE 69,000원(VAT 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고객은 요금제 유지 시까지 VIP 등급 유지)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