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Olleh KT 혜택 - 요금이 미납되면 KT 멤버십 등급 산정 시 어떤 영향을 받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혜택 - 요금이 미납되면 KT 멤버십 등급 산정 시 어떤 영향을 받나요?
    멤버십 > 등급/포인트

    등급산정 시점에 연간 이용요금(최종수납금액)산출 시 누적된 미납 금액은 반영되지 않습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1월 1일에 연간포인트 한도 부여가 되지 않았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KT 멤버십 고객 등급이 '일반'인 경우로 일반등급에는 포인트 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등급이 아님에도 1월 1일 기준으로 연간포인트 한도가 부여되지 않은 경우는 KT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으로 확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은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이라도 “화이트” 등급(5만 포인트)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부여된 포인트 한도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부여된 포인트의 사용 유효기간이 궁금합니다.

    모든 포인트 한도는 매년 12월 31일 마감 시점 일괄 소멸되며, 1월 1일 다음해 포인트 한도가 재부여 됩니다. 이벤트 및 전환 시 부여된 일부 포인트 한도는 유효 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별도 안내 되는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포인트 한도가 0으로 표시되는데 어떠한 경우인가요?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포인트 한도가 0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고객 등급이 '일반'인 경우로 일반등급에는 포인트 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등급이 아님에도 1월 1일 기준으로 연간포인트 한도가 부여되지 않은 경우는 KT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으로 확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은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이라도 “화이트” 등급(5만 포인트)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포인트 한도가 0으로 표시되는데 어떠한 경우인가요?

    KT 멤버십 가입 후 잔여포인트 한도가 0으로 표시되는 경우는 고객 등급이 '일반'인 경우로 일반등급에는 포인트 한도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일반등급이 아님에도 1월 1일 기준으로 연간포인트 한도가 부여되지 않은 경우는 KT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으로 확인 문의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모바일 가입기간이 1년 미만인 고객은 연간 이용금액이 20만원 미만이라도 “화이트” 등급(5만 포인트)이 부여됩니다. 






    멤버십 > 등급/포인트
    올레 KT 혜택 - 멤버십 포인트를 가족에게 양도 하려면 어떻게 신청 해야 하나요?

    멤버십 포인트의 가족간 양도는 KT 멤버십 회원 중, 가족간 '결합' 가입자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KT에서 서비스 중인 '패밀리박스' 앱을 통하여 결합 고객 간 간편하게 포인트를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패밀리박스' 앱 사용이 어려운 경우라면, 양도인이 신분증을 지참하고 가까운 kt plaza(구. 전화국) 또는 대리점에 방문하시거나, KT 고객센터(114번 또는 100번)로 전화 주시면 신청 가능합니다.
    단, 양도인이 불가피한 사유로 방문/통화가 어려운 경우는 양수인이 대리 신청할 수 있으며, 양도인, 양수인 신분증을 지참하여 고객센터/플라자에 방문하시면 양도인에게 전화 등을 통한 양도의향 확인 후 처리 가능합니다.
    한 번 양도된 포인트는 재양도 할 수 없으며, 양도된 포인트는 해당 포인트가 적립된 시점도 함께 승계 됩니다.
    가족간 결합 가입시 가족관련 서류를 이미 제출하셨기 때문에 추가적인 관련 서류 제출은 없습니다.


    출처: KT   자주하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