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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obile - [착신전환 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했는데 이용이 안되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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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올레 KT 모바일 - [착신전환 서비스] 착신전환 서비스 신청했는데 이용이 안되는데..어떻게 해야 하나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정상적으로 신청이 되어 있는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수신 시 착신전환 신청한 현재 번호로 수신되는지 착신 설정한 번호가 아닌 다른 번호로 수신 되는지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핸드폰을 소지하고 있다면 [*] + 71 + 연결희망번호 + [*무멘트] + 통화 (딩동댕)+ 종료해 보시거나 016-200-6016번으로 재설정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이 되지 않을경우 핸드폰 소지 후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1588-0010핸드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100(통화)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편의점에서도 요금 납부가 가능한가요?

    네~KT 대리점이나 플라자의 업무시간이 아닐 때 방문하여 요금 납부가 가능한 고객님들을 위해 편의점에서도 24시간 요금납부가 가능합니다. 다만 납부방법이 지로일 경우에만 가능하며 명세서와 함께 발송되는 QR코드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우편/이메일/모바일명세서/스마트명세서인 경우 가능)
     
    ㆍ 결제수단 : 현금, 계좌이체, 신용카드(삼성/현대/롯데/외환)
    ㆍ 가능 편의점 : 전국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메시지매니저 서비스] 메시지매니저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메시지매니저 서비스는 문자 메시지를 관리해주는 서비스이나, 현재 종료되어 이용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청소년 정보료 상한제] 청소년 정보료 상한제 는 무엇인가요?

    청소년 요금제 가입자 중 핸드폰으로 데이터에 접속하여 콘텐츠를 사용할 경우 발생하는 정보이용료에 대해 고객이 희망하면 부과 상한을 0원/3천원/1만원/2만원/3만원 중 선택할 수 있는 제도로, 
    청소년들의 과도한 정보이용료 이용에 따른 과다 금액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는 청소년 보호제도 입니다. 
     
    ■ 이용가능 고객 
    - 청소년 요금제 
    ※ 청소년(알) 요금상품 가입자에 대해 "정보료 상한 부가서비스" 자동가입 됨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휴대폰요금 납기일은 언제인가요?

    납부방법별 납기일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은행 자동이체 : 18일, 21일, 25일 중 선택
     - 자동이체 고객의 경우, kt는 지정 납기일에 출금을 하지만 이후 계좌잔고 부족 등으로 미인출시에는 추가로 인출(추가인출일은 납기일별 매월 상이하며 개별 명세서에 수록 발송)을 하고 있습니다.
    ■ 신용(체크)카드 자동이체 : 1차 승인, 2차 승인 중 선택
     - 1차 승인 : 매월 11일~14일경 승인
     - 2차 승인 : 매월 20일~24일경 승인
    ■ 간편결제(카카오페이/페이코) : 1차(21일) 승인, 2차(25일) 승인 중 선택
    ■ 지로 : 매월말일
    ※ 납기일이 공휴일인 경우는 다음 영업일에 자동이체 인출/승인
    ※ 지정 납기일이 지나도 청구월의 말일까지 납부할 경우 가산금 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미납 및 이번 달 요금은 가까운 플라자/대리점 방문 및 고객센터, kt.com 또는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납부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전용 계좌, 실시간계좌이체, 간편결제)








    모바일 > 요금제
    올레 KT 모바일 - [데이터투게더] 복지할인 등록이 가능한가요?

    네 이동통신3사 포함하여 명의자 기준 1회선만 등록 가능합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