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KT Mobile - [통합사서함] 통합사서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 [통합사서함] 통합사서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전원이 꺼져 있거나 배터리가 없을 때, 또는 전화를 받지 못할 때도 음성/영상사서함을 이용하여 호출 번호 및 음성/영상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kt 고객이라면 가입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이며, 원하실경우 해지도 가능합니다.
    해지 후 원하실 경우 재가입도 가능합니다 
    ※ 단, 메시지를 들을 때와 저장할 때에 통화료는 부과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소액결제] 소액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이 인터넷에서 상품 및 서비스 이용 시 kt 가입자 본인의 핸드폰번호와 주민번호를 이용하여 고객인증을 하고, 고객의 핸드폰으로 발송된 인증번호를 입력함으로써 결제가 이루어지는 서비스로 소액결제를 통해서 결제한 요금은 다음달 핸드폰 요금 청구서에 합산 청구됩니다.
    ※ 핸드폰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 주민번호당 최대 100만원/월 이용가능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전용계좌 발급은 어떻게 받나요?

    전용계좌의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거나 대리점, 플라자를 통해 발급이 가능하며 kt.com 홈페이지,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도 발급이 가능합니다.
     
    ■ 발급가능 은행 : 신한, 국민, 농협, 우리, KEB 하나, SC, 기업, 부산, 우체국, 광주, 대구, 경남, 전북, 한국씨티은행, 케이뱅크
    ■ 신청경로
    ㅇ kt.com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ㅇ 마이케이티 앱 > 마이페이지 > 요금납부 > 납부방법 변경 > 가상계좌 신청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를 할 경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신용카드 결제 후 수납 당일에 납부 취소한 경우 취소 즉시 자동으로 카드 승인취소 처리되며 수납 당일 이후에 납부 취소하면 카드사와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취소일로부터 3~5일(토/일/공휴일 제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는 결제 후 수납 당일에 납부 취소한 경우 계좌로 즉시 환불되며  수납 당일 이후에 납부 취소하면 카드사로부터 납부 취소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까지 3~5일(토/일/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실시간 계좌 출금이란 무엇인가요?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실시간으로 고객의 계좌에서 요금을 즉시 인출 및 납부 처리되는 서비스로 명의자 본인 계좌에서만 인출이 가능합니다. 결제는 가까운 플라자로 방문해주시거나 고객센터, kt.com,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서 납부 가능합니다.
     
    ■ 가능금액 : 1원 이상 가능
    ■ 가능은행 : 농협, 국민, 우리, 신한, 기업, SC, KEB 하나, 우체국, 케이뱅크
    ※ 매일 은행 공통망 마감/완료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에 처리 가능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지니팩] 가입하면 지니서비스는 데이터가 모두 무료인가요?

    지니팩 서비스를 가입한 휴대폰(5G/LTE)에서 음악 스트리밍 할 경우에만 데이터 통화료가 무료입니다.
     
    아래 서비스 이용시 통화료 무료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지니 앱 다운로드 및 업그레이드
    - 지니 스트리밍 서비스 이외의 음악 다운로드, VR 콘텐츠, 뮤직비디오 이용 등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