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KT Mobile -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 정보제공사업자번호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정보 제공 사업자로부터 오는 스팸음성과 스팸문자를 차단하는 서비스로 10개의 번호 차단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차단범위는 060,030,080,070,15XX,16XX 번호 등에 대해 음성,문자,음성+문자 중 선택하여 차단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문자고객센터]문자고객센터는 무엇인가요?

    핸드폰에서 114로 문자를 보내 이용하는 고객센터이며, 문자상담이 아닌 자동응답시스템(ARS)으로 운영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핸드폰에서 단문메시지만 전송이 가능하며 장문메시지로 보낼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하오니 한글 띄어쓰기 없이 70자 이내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지니팩] 지니팩에 가입하면 유료 음원도 무료인가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는 무료이나, MP3 음원 다운로드는 별도 요금 발생됩니다. 또한 일부 컨텐츠는 권리자의 요청으로 스트리밍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저작권료 인상에 따라 가격 인상 후(2017.3.13 부터) 가입고객에게는 제공불가
    (단, 기존 다운로드 받은 DRM음원은 지니 앱에서 재생 가능)





    모바일 > 요금관련
    올레 KT 모바일 - [소액결제] 소액결제 차단/한도 조정은 어떻게 하나요?

    소액결제 한도는 만원단위로 최대 100만원까지 조정 가능합니다. 
    한도조정은 kt.com, 고객센터,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my.kt.com/usage/MobileSmallFeeList.do
     
    ※ 만19세 미만의 미성년자, 법인, 선불 고객은 이용 불가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모바일 신용카드] 유심 신용카드 신청 조건 및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먼저 카드사를 통해 플라스틱 카드를 발급받은 후, 모바일카드 신청이 필요합니다. 신청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NFC 기능이 탑재된 스마트폰 + NFC지원 유심을 사용하는 신청인 본인명의 고객(법인폰 발급 불가)
    ② 카드사로 유심 신용카드 신청(유심 신용카드 발급 가능 카드사)
    ③ 신청한 신용카드사 심사를 거쳐 유심 신용카드 발급 준비 후 SMS(단문 메시지) 통보
    ④ SMS(단문 메시지) 수신 후 유심 신용카드 다운로드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통화중대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통화 중에 다른 전화가 걸려오면 통화중인 가입자를 대기시키고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사용하시는 단말기에서도 직접 설정이 가능합니다.

    ■ 설정방법
      - *(별) + 40 + 통화 > 확인음 > 종료버튼  (해제 : *(별) + 400 + 통화 > 확인음 > 종료버튼 )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