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KT Mobile - [국제통화내역 통보 서비스]국제통화내역 통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올레 KT 모바일 - [국제통화내역 통보 서비스]국제통화내역 통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모바일 > 부가서비스

    핸드폰으로 국제통화 이용 시 발신한 내역에 대해 요금 명세서와 함께 발송해드리는 서비스로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 001,00345 외에 타사 국제전화 발신내역도 확인 가능합니다.
    ※ 국제문자 발송 내역은 확인 불가능합니다.
    ※ 월중 가입 시 신청월 전체 내역부터 다음달 명세서와 함께 발송됩니다.
    ※ 상세 내역은 통신사업자, 수신번호, 날짜, 시간, 통화시간, 요금, 상대국가명 표기됩니다. 
    ※ 우편/이메일/모바일/스마트 명세서 이용 고객에게 발송 가능합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사용량 통보서비스] 사용량통보서비스는 무엇인가요?

    데이터통화료/정보이용료/음성/문자등 사용량 초과시에 MMS(멀티 메시지)를 통해 고객님들에게 통보해주는 서비스 입니다.
    본 서비스는 별도의 신청없이 자동으로 통보를 해드립니다.
    ※ 패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통보서비스는 별도로 가입이 필요하니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휴대폰에서 100 또는 11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특정번호수신차단 서비스]특정번호수신차단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고객님께서 수신하고 싶지 않은 음성 및 SMS(단문 메시지)/MMS(멀티 메시지) 특정번호를 최대 100개까지 설정하면 자동으로 수신차단되는 서비스로 월 이용요금은 부가세 포함 2,200원 입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정보보호 알림이 서비스]정보보호 알림이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한국정보보호진흥원(KISA)과 (SKT,kt,LGU+)가 공동으로 해킹,웜,바이러스 등 인터넷상 위험과 사고발생 시 대처방법 등을 문자메시지로 알려드리는 서비스로 이용요금은 무료입니다. 일반과 전문가용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여 가입하시면 되며 차이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정보보호 알림이(일반) : 정보보호 관련 이슈(사고,보안 안내 사항) 발생 시 SMS(단문 메시지)로 격월 1회정도로 자동수신됩니다.
    ■ 정보보호 알림이(전문가) : 정보보호 알림이(일반)에서 제공되는 정보가 포함되며, 정보보호 관련 이슈 (사고,보안 안내 사항) 발생 시 SMS(단문 메시지)로 월 2회정도로 자동수신됩니다.

    신청은 가까운 대리점, 플라자, kt.com, 고객센터, 마이 케이티 앱을 통해 가입이 가능 합니다.
    ☞ 신청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485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휴대폰공인인증서 서비스]휴대폰공인인증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공인인증서를 핸드폰에 1회 저장 후, 핸드폰 외에 별도의 추가 도구없이 유,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여 사용시마다 공인인증서를 컴퓨터로 전송하여 공인인증 절차를 수행하게 하는 서비스입니다. 






    모바일 > 부가서비스
    올레 KT 모바일 - [119긴급구조위치제공 ]119긴급구조위치제공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긴급한 상황에 처한 고객 구조와 안전을 위해, 긴급구조요청을 접수한 소방방재청(소방본부 및 소방서 포함)이 서면으로 요청하는 경우 해당 고객의 위치정보(기지국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출처: KT   FAQ: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