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올레 KT 모바일 - T머니 모바일충전 방식 중 휴대폰 결제로 모바일 충전이 안돼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Olleh KT mobile - T머니 모바일충전 방식 중 휴대폰 결제로 모바일 충전이 안돼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아래의 경우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① 만 19세 이상만 <휴대폰 결제> 를 이용해 모바일 충전 가능 합니다.
    ② 법인 명의 휴대폰은 <휴대폰 결제>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법인명의 휴대폰 이라도 신용카드 및 텔레뱅킹 방식의 충전은 가능 합니다.
    ③ 이용요금 미납 고객 등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mobile -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이용시 택배 비용이 부과되나요?

    분실 임대폰 택배 임대 시에는 한진택배로 발송되며,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반납은 유료이며,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택배사로 반납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ㅇ 임대폰 불량에 의한 반송 시에는 택배 비용을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반드시 한진택배를 이용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하여 착불 발송 시 반송처리 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Olleh KT mobile - 유심 이동 후 기존에 구매한 콘텐츠 사용 및 어플 다운로드가 가능한가요?

    네,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한 새 휴대폰에 다시 다운로드 받으시면 사용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ㅇ 어플 재다운로드시 요금부과 여부는 콘텐츠 마켓(구글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 사업자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ㅇ 어플에 따라 단말이 바뀌었을 때 재인증이 필요할 수 있으며, 기존 단말에 다운로드한 어플에 저장된 내용이 모두 삭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Olleh KT mobile - 번호변경 후 유심카드에 번호등록이 되지 않았는데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번호등록(OTA)을 하지 않으면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수 있으며,
    가까운 대리점이나 KT플라자로 방문해서 처리 받으시거나, 고객센터(☎ 114)를 통해 원격으로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중인 휴대폰이 직접 OTA 처리가 가능한 기종인 경우 휴대폰에서 [*147359*682*] 번호 입력하시면 자동으로 리부팅되며 이용이 가능해집니다.
     
    ㆍ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 바로가기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데이터상품
    Olleh KT mobile - [LTE 데이터쿠폰] LTE 데이터쿠폰을 사용하다가 남은 데이터를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나요?

    LTE 데이터쿠폰 등록(쿠폰사용) 이전에는 타인에게 선물이 가능하지만(등록하지 않은 쿠폰 PIN번호를 타인에게 전달),
    쿠폰 등록 이후에는 데이터 잔여량과 관계 없이 타인에게 남은 데이터 양도(선물)는 불가능하며 쿠폰 등록한 고객님께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단, 쿠폰 사용 후 1년까지 데이터가 자동 이월되어 언제든지 사용 가능합니다.






    모바일 > 유심 이동
    Olleh KT mobile - KT를 사용하고 있는 다른 사람이 내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보호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내 휴대폰에 KT를 사용하는 다른 고객의 유심(가입자 정보 저장) 카드 이동(사업자내 유심이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단,휴대폰보호서비스 설정하여도 타사 유심 이동은 가능)
    또한 휴대폰 자체에서 타 유심 제한 설정을 설정할 경우 내 휴대폰으로의 사업자 내/사업자 간 유심 이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출처:   KT   FAQ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