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각.일상.지혜

[모바일 KT]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by 타라곤 2023. 2. 12.
 

[Mobile Olleh KT] 번호변경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모바일 > 서비스정책

번호변경은 KT닷컴에서 ARS 본인인증 후 즉시 변경하거나, 가까운 플라자나 대리점으로 방문하여 변경도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이용 > 가입정보 변경 > 번호변경
바로가기 https://my.kt.com/number/MobileNumberChangeInfo.do






모바일 > 서비스정책
[Mobile Olleh KT] 분실임대폰 택배 임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분실임대폰 택배 신청은 KT닷컴 또는 마이케이티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상담사가 내역 확인 후 택배로 배송해드립니다.
 
ㆍ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바로가기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모바일 > 스폰서
[Mobile Olleh KT] 요금할인(선택약정)에 약정기간이 있나요?

요금할인(선택약정)은 1년(12개월), 2년(24개월) 약정 시 제공됩니다.







모바일 > 서비스정책
[Mobile Olleh KT] 임대폰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휴대폰 분실이나 고장/파손으로 사용을 못하는 고객님들을 위해 임대폰을 대여해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장/파손의 경우 신분증 지참 후 가까운 M&S 대리점 또는 KT플라자로 방문 시 대여 가능하며, 분실 임대폰은 KT닷컴에서도 신청 가능합니다.
 
ㆍ KT닷컴 > 마이 > 가입정보 변경 > 분실신고/해제 > 임대폰 신청
 바로가기 https://my.kt.com/lostas/MoLeasePhoneInfo.do
 
ㆍ 가까운 KT플라자/대리점 위치 찾기
 바로가기 https://help.kt.com/store/KtStoreSearch.do

모바일 > 스폰서
기존 고객이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할 수 있나요?

기존 고객도 대상단말/대상요금제를 사용하면서, 스폰서 약정에 가입되지 않은경우 요금할인(선택약정)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 무선인터넷
[Mobile Olleh KT] 분실폰 위치 찾기가 불가능하다고 확인됩니다.

분실폰 위치 확인 시 전원이 꺼진 상태이거나 음영지역(전파가 약한 지역)일 경우 조회되지 않습니다.
전원이 꺼져있는 상태와 전파가 약한 지역인 경우 휴대폰의 위치를 올려주지 못하기 때문에 조회를 하여도 위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KT  많이하는질문 :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