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삼성 - 타사 제품도 블루케어 점검을 받을 수 있을까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amsung - 타사 제품도 블루케어 점검을 받을 수 있을까요?
    삼성전자 4대 가전 제품(TV,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에 한하여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samsung - 블루케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고객 조건은 무엇인가요?
    로열블루 고객으로 선정되시면 블루케어 혜택을 제공합니다. 




    samsung - 오프라인 매장에서 본 상품을 삼성닷컴에서 검색할 수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의 모든 상품이 삼성닷컴에 구비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좀 더 상세한 검색을 위해서는 검색창에서 키워드 및 모델명을 입력하여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samsung - 상품의 판매상태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각각의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가능한 상품인지, 품절인지 확인가능합니다. 





    samsung -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 표시된 정보는 고객센터(☎1588-6084) 또는 이메일 문의 메뉴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samsung - 똑같은 상품인데 다른 쇼핑몰과 가격이 달라요~
    삼성닷컴은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로 만족을 드리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품목별로 경쟁력있는 상품을 만들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으나, 여러가지 구성품/사은품/무이자/적립금등의 다양한 혜택과 조건으로 인해 타 쇼핑몰과 가격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점 양해 바라며, 좋은 상품과 가격으로 고객님들께 서비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samsung - 제품 보증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제품 보증정보는 삼성닷컴 사이트내 제품 보증정보 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www.samsung.com/sec/support/warranty/




    samsung - 오프라인 삼성전자 매장을 검색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오프라인 매장 검색은 삼성닷컴 사이트 상단의 디지털프라자 > 매장 찾기 선택 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samsung - 제품의 매뉴얼, 드라이버, 펌웨어, 소프트웨어 등 지원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제품별 지원정보는 삼성닷컴 사이트 상단의 고객서비스 > 제품 지원 > 매뉴얼&다운로드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amsung.com/sec/support



    출처:  삼성닷컴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