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삼성 -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발급 제한사항이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발급 제한사항이 있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만 14세 이상 누구나 발급 가능합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분실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멤버십 콜센터(1588-3366), 또는 삼성닷컴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 멤버십 카드 탭 > 카드 분실 신고)를 통해 분실 신고해주세요.

    분실 신고하지 않은 카드로 인한 회원의 손해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몇 장까지 소지 가능한가요?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는 일반멤버십카드, 제휴신용카드 각 1장 보유 가능하며, 종류가 다르거나 카드타입이 다른 일반멤버십카드끼리는 중복하여 소지하실 수 있습니다.

    예1) 일반 삼성전자멤버십카드 발급 후, OK캐쉬백 제휴 멤버십카드를 추가 발급 시
    → 2장 모두 사용 가능

    예2) 플라스틱 삼성전자멤버십카드 발급 후, App을 통해 모바일 멤버십카드 추가 발급 시
    → 2장 모두 사용 가능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카드 재발급 시 기존 거래이력/포인트는 옮겨지나요?
    네, 옮겨집니다.
    기존 거래이력 및 보유 포인트는 개인식별값 기준으로 통합하여 관리됩니다.





    samsung - 카드를 분실했다가 찾았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할 수 있나요?
    죄송합니다.
    분실신고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가까운 삼성전자 멤버십 대상 매장에서 새 카드를 재발급 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samsung - 블루케어 점검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점검 1단계(설치 시 무상 점검)은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로열블루로 선정되고 난 이후 삼성전자 제품을 구매하여 로지텍에서 설치 제공 시 기존 보유하고 있는 4대가전에 대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점검 2단계(구매 후 제품 설명)은 로열블루 선정 후 구매하신 4대가전을 설치 받고 난 이후 멤버십콜센터(1588-3366)에서 고객님께 전화해서 접수 진행해 드립니다.

    점검 3단계(정기 무상 점검)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마이 페이지>회원정보>나의 정보>블루케어) 및 APP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등급 선정 후 1년동안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는 고객님께는 멤버십콜센터(1588-3366)에서 고객님께 전화해서 접수 진행해 드립니다.


    출처:  삼성닷컴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