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삼성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 정보 조회/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삼성닷컴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나의 정보 내 멤버십 정보 확인 버튼을 눌러 변경 하실 수 있습니다.

    APP의 경우  로그인 후 우측 상단의 [회원정보]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으며, 삼성전자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삼성전자 멤버십 고객은 삼성닷컴 홈페이지 및 삼성전자 멤버십 콜센터(1588-3366)를 통해서 탈회할 수 있습니다.

    단, 삼성카드의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 보유 고객은 삼성카드 콜센터(1588-8700)를 통해 제휴선불카드 및 제휴신용카드를 먼저 해지해 주셔야만 회원 탈회가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가입하신 삼성어카운트의 모든 계정 탈회 시에도 삼성전자 멤버십 탈회됩니다. 

    회원을 탈회하는 경우 구매이력, 등급 및 보유 포인트 등 모든 멤버십 혜택이 소멸되고 관련된 모든 홈페이지와 지정 매장에서 혜택 및 서비스 이용을 받을 수 없으니 신중히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네,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탈회로 인해 소멸된 멤버십 포인트 및 각종 혜택은 다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에 회원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미 등록된 회원입니다.] 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이 가입한 내역이 없으나, 등록된 상태로 확인이 된다면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가입 시 이름과 주민등록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왜 그럴까요?
    삼성전자 멤버십은 반드시 실명으로 가입하셔야 하며, 본인이 실명임에도 불구하고 일치하지 않는 경우는 실명확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용평가업체에 회원님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가 잘못 등록되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한국신용평가정보에서 실명으로 등록내용을 확인/수정하셔야 합니다.(Tel: 1600-1522 Fax : 02-3771-4818)




    samsung -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엔 어떻게 하나요?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는 멤버십 콜센터 ☎ 1588-3366 로 문의바랍니다.

    삼성전자는 회원 정보 보호를 위해, 외부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인증과 본인인증, 데이터의 암호화 등을 적용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정보 보호 강화에 노력하겠습니다.




    samsung - 삼성전자 포인트란?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전자 멤버십 회원에게 제공되는 포인트로, 상품 구매, 활동 등 지급 조건을 충족할 경우 적립됩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 포인트는 삼성계정의 '국가 또는 지역' 정보가 대한민국인 14세 이상 고객님만 적립 및 사용 가능합니다. 내 계정정보 확인하기



    출처:  삼성닷컴  자주하는 질문  https://www.samsung.com/sec/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