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LG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정기 결제일이 언제인지 확인하고 싶어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정기 결제일이 언제인지 확인하고 싶어요.
    ■ 홈페이지를 통한 정기 결제일 확인 방법
    홈페이지(LGE.COM) 내 마이페이지() >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완납형 상품(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신청 시 정기 결제일을 선택하면 매 월 해당 날짜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 영업일이 아닌 경우에는 영업일 이후에 결제 청구됩니다.
    ※ 정기결제일 10일 선택 및 해당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돌아오는 영업일에 요금이 청구됩니다.

    ▶ 상품 주문일 기준 D+2일 이후로 정기결제일을 선택했을 경우에는 당월 요금 청구되며, 상품 주문일 기준 D+2일 이전 날짜로 정기결제일을 선택했을 경우에는 익월 요금 청구됩니다.
    ※ 11월 10일 상품 주문 및 11월 12일로 정기결제일 선택 시 11월 12일부터 매 월 12일에 정기결제
    ※ 11월 10일 상품 주문 및 11월 11일로 정기결제일 선택 시 12월 11일부터 매 월 11일에 정기결제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77-4090)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정기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 고객센터를 통한 정기 결제일 변경 방법

    고객센터(☎ 1577-4090)에서 상담을 통해 정기결제일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당월 정기결제일에 결제가 완료된 경우 익월부터 변경 요청한 정기결제일이 적용됩니다.
    ※ 당월 정기결제일에 아직 청구/결제가 되지 않은 경우 당월부터 변경 요청한 정기결제일이 적용됩니다.
    ※ 정기결제일을 변경하면 서비스(배송) 제공일도 함께 변경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결제 수단이 궁금해요.
    요금완납형 상품(정기배송 및 회수관리)은 신용 검증을 필요로 하여 '카드결제'만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결제 수단을 변경하고 싶어요.
    ■ 홈페이지(LGE.COM)를 통한 결제수단(납부방법) 변경 신청

    홈페이지(LGE.COM) 내 마이페이지() >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납부정보 변경을 통하여 결제수단(카드)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배송일정이 궁금해요.
    ■ 홈페이지(LGE.COM)를 통한 서비스(배송) 예정일 확인 방법
    홈페이지(LGE.COM) 내 마이페이지() > 렌탈/케어 > 방문일정/예약 메뉴에서 서비스(배송) 예정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77-4090)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배송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서비스(배송) 상품의 배송일 변경은 정기결제일을 변경하면 가능합니다.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77-4090)를 통해 해지 후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주기를 변경하고 싶어요.
    서비스(배송) 주기는 최초 선택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77-4090)를 통해 해지 후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제품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서비스(배송) 상품의 옵션은 최초 선택 이후 변경이 불가합니다.
    변경을 희망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577-4090)를 통해 해지 후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를 해지/환불하고 싶어요.
    ■ 홈페이지(LGE.COM)를 통한 해지 상담 신청
    홈페이지(LGE.COM) 내 마이페이지() > 렌탈/케어 > 계약현황 메뉴에서 해지 상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 납부와 서비스(배송)를 제공받지 않은 경우에 한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 3개월 주기 씨앗 배송 서비스를 선택하신 경우, 2회차까지 요금을 납부하고 서비스(배송) 미제공 상태에서 환불이 가능합니다.

    추가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 1577-4090)로 문의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의 월 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가 있나요?
    ■ 간편 제휴카드 발급 방법
    정기배송 및 회수관리 서비스 신청 시점에 구매처(LGE.COM)에서 간편 제휴카드로 발급 신청하신 경우, 카드 발급 후 자동으로 납부 등록이 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청구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 대상카드 : 신한/롯데/하나/현대 제휴카드 간편발급 신청 건
    ※ 홈페이지 : 멤버십/이벤트 > 카드혜택 > 요금완납형 혜택 > 간편 신청하기

    ■개별 제휴카드 발급 시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개인적으로 제휴카드 발급신청 가능합니다.
    다만, 개인이 직접 카드를 발급한 경우에는 카드 발급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 LG전자 멤버십 앱 /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발급 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A9 회수관리 서비스 가능 모델이 궁금해요.
    ■ 서비스 가능 여부 확인

    서비스 신청 전에 고객님이 보유한 청소기 제품(A9)이 회수관리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인지 사전 확인이 필수로 진행됩니다.
    원하는 서비스 상품을 선택하여 신청하면 모델 조회가 가능합니다.

    ※ LGE.COM에서 회수관리 서비스 신청 시 보유 제품 모델명 입력/확인창을 제공하며, 신청 제품이 서비스 가능 모델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요금완납형] A9 회수관리 서비스를 바로 받아보고 싶어요.
    A9 회수관리 서비스를 당월 희망하시는 경우, 하이케어솔루션 A9 클리닝센터로 연락하여 일회성 서비스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하이케어솔루션 A9 클리닝 센터 : ☎ 02) 6949-6506, ☎ 02) 6949-6507



    출처  LG 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