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LG 전자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 탈퇴는 고객 본인이 직접 회원 정보 수정 화면에서 탈퇴를 희망하는 개별 서비스를 선택하여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용 중인 모든 개별 서비스를 선택하고 탈퇴 시 모든 회원 정보를 즉시 삭제하며 LG전자 회원에서 탈퇴 처리가 됩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개별사이트 회원 탈퇴 후 재가입 할 수 있나요?
    개별 서비스의 경우, 탈퇴 후 사용 중인 LG전자 회원 아이디 정보로 약관 동의 후 재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월요금 면제행사때 가입하였는데,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해요.
    렌탈 월요금 면제 프로모션 시기의 경우, LG전자에서 렌탈 월요금을 청구하지 않으므로 청구할인이 불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모바일 웹 결제 시 팝업 창이 노출 되지 않아요. 팝업차단 해제는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웹에서 결제하기 팝업 창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모바일 인터넷 옵션 설정을 바꾸고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안드로이드]
    - 인터넷> 설정> 쿠키 허용 '항상'
    - 인터넷> 설정> 자바 스크립트 체크
    - 인터넷> 설정> 팝업 차단 해제

    [IOS]
    - 설정> 사파리> 쿠키 허용
    - 설정> 사파리> 팝업 차단 체크 해제
    - 설정> 사파리> 고급> JavaScript 켜기

    위와 같이 설정을 변경한 후 주문을 시도해도 팝업 창이 노출되지 않는다면
    휴대폰 기기 정보, LGE.COM 앱 버전 등을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모든 서비스에 대하여 LG전자 회원 탈퇴를 할 경우, 회원가입 시 입력하였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탈퇴와 동시에 즉각 삭제됩니다.
    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규정상 사후 문제 발생 가능성에 대비하여 아래에 안내 된 최소한의 기본 정보와 거래 내역은 명시한 기간 동안 보관하게 됩니다.
    - 계약 또는 청약 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이 설치 전인데 제휴카드 신청이 따로 가능한지 궁금해요.
    해당 카드사로 전화하여 개인적으로 제휴카드발급신청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또는 LG전자 멤버십 앱을 통해 발급 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 영업일 기준, 첫 결제일 3일 전까지 제휴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주셔야 하며, 월요금은 설치일 또는 계약요청일 익월부터 정기출금일에 청구됩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회원 탈퇴를 하면 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탈퇴 시 모든 개인정보 및 멤버십 포인트, 쿠폰 등은 소멸되오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탈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