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LG 전자 [회원/멤버십] 휴대폰 아이디로 가입했는데, 번호가 바뀌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휴대폰 아이디로 가입했는데, 번호가 바뀌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신 경우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아이디 변경]에서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디 변경이 정상 처리되지 않을 경우 [이메일 문의] 통해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유지관리는 어떻게 해주는지 궁금해요.
    LG전자를 통해 체계적인 교육을 이수한 가전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고객님 댁에 방문하여 가전제품을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음을 담아 케어해주는 LG전자만의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입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합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내부 비용 처리를 위한 견적서/계약서 등, 제공 가능한가요?
    현금영수증, 신용카드 매출전표 외에는 별도의 견적서, 계약서는 제공이 어렵습니다.
    [마이페이지 > 쇼핑 관리 > 주문/배송 조회]에서 출력을 원하시는 주문을 선택하신 후, 영수증 발급 내역 버튼을 선택하시면 영수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휴대폰번호 아이디를 이메일 아이디로 바꿀 수 있나요?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아이디를 이메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기존에 휴대폰 번호로 가입한 회원이 이메일로 아이디를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탈퇴 후 재가입 하여야 하나 최초 회원 가입 시 충분히 검토하신 후 아이디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케어십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궁금해요.
    케어십이란 제품을 이미 구입하여 사용하고 있거나 렌탈 계약 기간이 끝난 고객이 신청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가전 관리 서비스입니다.
    가전 전문가가 주기적으로 고객님댁에 방문하여 제품 점검 서비스와 무상 필터 교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케어십 서비스는 상이합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제품 가격이 변경될 수 있나요?
    LG전자의 가격 정책으로 제품 판매가의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개명으로 인해 이름 변경이 되었는데 어떻게 변경 해야 하나요?
    LG전자 회원 이름은 최초 가입 시 본인인증을 통해 나이스 신용평가에 등록된 정보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가입 이후에는 이름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이메일 문의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월요금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제휴카드가 있는지 궁금해요.
    ■ 제휴카드 발급 방법
    1. 렌탈 제품 구매시점에 구매처(매장)에서 특정 제휴카드로 발급 신청하신 경우, 카드 발급 및 제품 설치 후 자동으로 납부 등록이 되며 전월 실적에 따라 청구 할인이 이루어집니다.
    * 매장: LG전자 베스트샵(하이프라자, LG전문점)
    * 대상카드 :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2. LG전자 홈페이지에서 렌탈 제휴카드 간편 발급신청 가능합니다.
    * 대상카드 : 신한/롯데/하나 제휴카드 자동발급 신청 건
    ※ 홈페이지: 멤버십/이벤트 > 카드혜택 > 렌탈 카드 혜택 > 간편 신청하기

    3.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로 전화하시어, 개인적으로 제휴카드 발급신청 가능합니다.
    카드 발급 및 제품설치 후, 반드시 LG전자 홈페이지 / LG전자 멤버십 앱 /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발급 받은 카드로 납부 등록을 해야 청구 할인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