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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전자 [주문/배송/취소] LG전자 제품의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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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LG전자 제품의 A/S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 별 보증 기간은 엘지이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의 '고객지원 > 서비스 안내 > 요금/보증 안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였는데, 이전 번호를 아이디로 계속 사용할 수 없나요?
    휴대폰 번호 아이디는 휴대폰 인증을 통해 소유주 확인 후 부여되므로, 번호의 실 소유주가 아닐 경우 아이디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번호가 변경됐을 경우에는 [로그인 > 회원정보 수정 > 아이디 변경]을 통해 변경된 번호로 아이디 변경한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이 고장 났는데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 렌탈 제품 고장
    렌탈 계약 기간 동안 제품 문제로 A/S 요청 시 무상으로 A/S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만, 제품 불량이 아닌 고객 과실로 인한 제품 파손이나 외관 교체 요청은 일반 A/S 와 같이 유상 처리 됩니다.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반드시 사용설명서 내 [사용 전 주의사항]을 필독 하시고 사용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A/S를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계속 받을 수 있나요?
    LG전자는 사업 종료 이후에도 국가 별 기준/법령에 의거하여 안정적인 사후 서비스 제공 및 수리,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주문 취소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는 결제 완료/배송 접수 상태에서만 진행 가능하며, 제품이 출고 된 이후에는 취소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주문 취소 가능 여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 ☎ 1544-6351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마케팅 수신 동의는 어디서 철회하나요?
    마케팅 정보 수신 서비스에 대하여 수신 거부를 원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 정보 > 개인정보 수정] 에서 '마케팅 수신동의'의 개별서비스에서 마케팅 수신동의 체크박스의 체크를 해제하시면 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과 일반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궁금해요.
    렌탈 제품과 일반 제품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 렌탈 제품을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늘 새것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제품별로 제공되는 유지관리 서비스는 상이함

    ▶ 일반제품을 구입한 경우에도 케어십에 가입하면 렌탈 제품과 동일한 제품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일부 케어십 제공 모델에 한함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모바일 제품의 서비스 부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충전기, 배터리, 이어폰과 같은 액세서리도 계속 구매 가능한가요?
    LG전자는 모바일 사업 종료 이후에도 고객님들의 제품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서비스 부품 공급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LG전자 모바일 제품의 소모품(배터리, 충전기, 전원케이블, 이어폰 등)은 서비스센터 등에서 부품 보유 기한에 따라 구매 가능합니다.
    다만, 액세서리(케이스, 보호필름 등)의 경우는 업체의 재고가 소진된 후, 추가 지원은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국가별 서비스 부품 보유 기한은 상이할 수 있으니 지역 고객 센터를 통해 확인 부탁 드립니다.


    출처  LG 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