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LG 전자 [회원/멤버십]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항목을 확인해보세요.
    1. 아이디 찾기를 통해 통합 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가 조회 되지 않을 경우,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전자 통합 회원제 도입(2020년4월13일) 이후 통합 회원 전환 가입이 되지 않은 기존 멤버십 회원인 경우, 회원가입 후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 내역이 자동 반영됩니다.

    2. 아이디가 이메일 아이디인지 전화번호 아이디인지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바랍니다.

    3.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입력 시,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
    모바일의 경우 자동 대문자 설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불일치하게 나타날 수도 있으니, 설정을 확인하신 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케어십 요금 남부방법이 변경 가능한지 궁금해요.
    ■ 결제 카드 변경 시
    ▶ LG전자 멤버십앱 : 나의 케어솔루션 > 납부방법 변경 진행 (앱 다운: Play 스토어 or APP 스토어에서 'LG전자 멤버십' 다운)
    ▶ 홈페이지 : 마이페이지() >렌탈/케어>계약현황> 납부 정보변경

    ■ 은행이체 변경시
    고객센터(☎ 1577-4090)를 통해 계약자 동의 및 납부자 동의 인증 절차 진행 후 변경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보유제품 등록이 무엇인가요?
    현재 보유하고 사용 중인 LG전자 제품을 등록하시면,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1년 무상 A/S(제품 별 상이)
    - 보유제품 등록 후, 제품 리뷰 작성 시, 멤버십 포인트 추가 500P지급
    - 사용설명서 및 각종 자료 다운로드 제공
    - 제품 사용을 위한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

    보유제품 등록은 LGE.COM(엘지이닷컴)에서 주문하신 제품은 자동으로 등록되며, [마이페이지 > 보유 제품 등록]에서 직접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반품/환불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 인수 완료 후 단순변심/감성불량에 의한 반품은 불가합니다.
    *고객 인수완료란 : 제품을 설치/시운전하고 외관이 이상 없음을 고객과 상호 확인하여 고객으로부터 인수 완료 서명을 받은 이후의 상태를 말함.

    - 택배 등 고객인수완료 전 제품의 경우에는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다음 경우에는 반품/교환이 불가합니다.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본품의 전원을 연결하여 사용한 경우
    - 반품/교환시 고객의 귀책사유로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제조사 사정(신모델 출시 등) 및 부품 가격 변동 등에 의해 가격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반품 및 가격 보상을 불가 합니다.
    - 본품을 반품할 경우 사은품도 반품 처리되며, 사은품을 사용한 경우 해당 비용 고객 부담 후 본품만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 환불 처리는 반품 확정 이후 가능하며, 처리 완료 시까지 통상적으로 영업일 기준 약 7일 정도가 소요 되오니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 반품/교환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1544-6351)로 연락 바랍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비밀번호 변경 후 로그인이 안됩니다.
    비밀번호를 분실 하였을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인증 후 새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LG전자 모바일 제품은 언제까지 구매할 수 있나요?
    LG전자 모바일 제품 판매가 종료됨에 따라 모바일 제품은 판매처 별 재고 소진 시까지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LG 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