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LG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요.

IT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 수정 및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된 리뷰는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작성해 주신 리뷰는 [마이페이지 > 활동 내역 > 리뷰 관리]에서 수정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나요?
    엘지이닷컴에서는 보유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LG전자회원 아이디는 무엇인가요?
    LG전자 회원 아이디는 LG전자에서 운영하는 LGE.COM(엘지이닷컴),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멤버십앱)을 이용할 수 있는 계정으로, 하나의 아이디로 각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회원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회원 아이디는 이메일 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로 설정 가능하며 1인당 1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기존 렌탈 제품을 바꿀 수 있는지 궁금해요.
    신모델이 출시되더라도, 기존 렌탈 제품이 신모델로 변경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제품 리뷰를 작성했는데, 멤버십 포인트는 언제 적립되나요?
    가전 제품의 제품 리뷰를 작성하신 분에 한하여, LG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작성하신 리뷰는 관리자 검수 후에 지급됩니다. (관리자 검수는 업무일 기준으로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






    엘지 전자 [주문/배송/취소] 현금영수증 발행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 시, 결제 수단을 가상 계좌로 선택하신 후 결제하기 버튼을 선택하시면, 가상계좌 결제 화면이 새 창으로 뜹니다.
    가상계좌와 관련한 약관에 동의하고 입금하실 은행을 선택하시고 나면 하단에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회원/멤버십] LG전자 회원 가입을 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LG전자 회원이 되시면 하나의 아이디(ID)로 LGE.COM(엘지이닷컴), 베스트샵, LG전자 멤버십(멤버십앱)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전자 회원이 멤버십 서비스도 가입하시면 전국 베스트샵 매장에서도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전자 [렌탈/케어십] 렌탈 제품을 분실 또는 파손했을 땐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해요.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어, 분실 또는 파손 발생 시 아래와 같은 기준이 적용됩니다.
    1. 분실 : 제품 판매가 - [(제품 판매가 ÷ 총 계약기간(개월 수) × 사용 개월 수] 단, 제품 판매가는 일반 판매가 임
    2. 파손 : 분실료의 50% 적용함
    3. 압류 시 : 분실과 동일하게 적용함
    4. 화재 시 :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 유상인 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 적용함 (단, 관할 경찰서, 소방서의 화재 사실 확인서 첨부 필요)





    엘지 전자 [사이트 이용] 리뷰를 작성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가전 제품에 대한 제품 리뷰를 작성해주신 고객님께 관리자 검수 후에 다음과 같은 기준으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텍스트 리뷰 : 500P / 포토 리뷰 : 1,000P
    - 보유제품 등록 후 제품 리뷰 작성 시, 500P 추가 지급
    - 베스트 리뷰 선발 시 5,000P 추가 지급
    - 모델 기준으로 최초 작성하신 리뷰를 기준으로 지급, 월 최대 100건만 지급



    출처  LG 전자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e.co.kr/support/usage-guid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