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orld SKT 분리납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는지 알아봅니다.
Tworld SKT 분리납부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네, 분리납부내역은 매월 받으시는 요금안내서 또는 T world사이트 경로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world SKT [유선] 인터넷과 집전화 유선상품 결합 시 두 서비스가 같은 납부 일자로 지정되나요?
개별 요금 안내서 발송으로 납부 일자도 다를 수 있습니다. 동일한 납부일자를 희망하시거나 요금 안내서 통합신청을 희망하는 고객님의 경우 SK텔레콤 유선고객센터(080-816-2000 : 무료) 상담사를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
Tworld SKT [유선] 일시 이용중단 기간 동안에도 요금이 부과되나요?
일시정지기간동안 인터넷 기본료는 부과되지 않으며, 전화/인터넷전화의 경우 기본료의 30%가 부과됩니다.
※ 단, 가입기간별로 장비임대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세트 또는 결합상품에 포함된 상품을 일시정지 시키는 경우 결합상품은 유지되지만, 일시정지 기간 동안 결합상품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다른 상품의 청구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일시정지 기간은 약정기간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Tworld SKT 요금안내서 Bill Letter(구. T스마트청구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재발행 할 수 있나요?
네, 요금안내서 Bill Letter(구. T스마트청구서)를 받지 못했을 경우 아래 방법으로 재발행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요금안내서 Bill Letter(구. T스마트청구서) 애플리케이션:
요금안내서 Bill Letter(구. T스마트청구서) 애플리케이션 에서 SK텔레콤 요금안내서 > 하단의 재발행 > "재발행월" 선택 > 직접 재발행 할 수 있습니다.
전화:
SK텔레콤 고객센터(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 : 무료, 일반전화로 1599-0011 : 유료)로 상담사 연결 후 요청.
방문: SK텔레콤 대리점/지점 방문.
- 요금안내서 Bill Letter(구. T스마트청구서) 재발행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1시까지 1시간 단위로 발송됩니다.
- 재발행은 최근 청구월을 포함하여 최대 6개월까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Tworld SKT [유선] SKT인터넷 전화의 가입자간 무료통화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인터넷전화의 무료통화는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가입자간에만 적용됩니다. 즉, 무료통화는 인터넷전화 고객간에 전화를 거시는분과 받는분 모두 당사에서 부여한 ‘070’ 번호 사용하는 고객인 경우에만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 무료통화 적용.
당사(SKT)가 부여한 ‘070’번호 ↔ 타사가 부여한 ‘070’ 번호 : 무료통화 미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