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t-money | 액세서리형 카드에 달린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티머니 | 액세서리형 카드에 달린 줄이 끊어졌는데 교환 / 환불이 가능한가요?
    액세서리형 카드의 줄이 끊어졌을 경우 카드의 줄만 따로 판매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에 카드 이용 중 줄이 끊어진 사항에 대해서는 교환이 되지 않으며 의도치 않은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단, 티스트랩 고리 파손인 경우에는 AS가 가능합니다. (1688-5322)




    티머니 | 카드사용이 안되어 반납 하였는데 카드비 입금이 안되었는데요.
    카드 구입 후 2년이 경과되었거나 카드의 외관상 금이 가거나 휘어진 훼손 또는 파손으로 카드의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는 카드의 잔액만 입금됩니다.





    티머니 |  카드 반납 신청 후 환불이 지연되어 10일이 지났는데요.
    회수된 카드를 판독하는 기간과 순차적 처리 과정이 소요되다보니 규정된 환불 소요기간보다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조금 더 기다려 주셨다가 반납하신 카드의 잔액 환불이 입금되지않는 경우 티머니 고객센터 1644-0088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주)티머니 본사 내방시 즉시 환불되나요?
    10만원 미만일경우 신분증과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시 현장 환불 가능하나 10만원 이상인 경우와 카드가 여러장일 경우 신분증, 통장사본, 카드 지참하셔서 내방하시면 방문하신 당일 접수 후 평일 기준 1~2일이내 계좌로 입금처리 됩니다.





    티머니 | 지역별 카드 환불접수처 안내입니다.
    ■ 정상카드 현장환불
    1) 2만원 미만: GS25
    2) 2만원 이하: 본사내방,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3) 3만원 이하: 본사내방, CU, 미니스톱, 이마트24, 위드미,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4) 5만원 이하 : 본사내방,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서울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5) 50만원 이하 : 본사내방, 신한/우리/하나은행 ATM 등

    ※ 모바일티머니의 경우 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티머니서비스센터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 안동/통영/거제 : GS25, CU 편의점에서 정상카드 현장 환불 가능함, 환불 가능 금액은 상기 내용 참고

    ■ 고장카드 환불접수 : 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 인천지하철 1~2호선 지하철 역사 내 티머니 서비스 데스크, 티머니카드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
    ※ 일부 매장 제외
    ※ 편의점에서는 티머니 환불봉투를 받아 접수할 수 있음
    ※ 금융제휴카드,무임카드는본사내방,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가두 판매점,티머니 홈페이지에서 환불봉투 출력하여 접수





    티머니 | 잔액이동 서비스란?
    티머니카드의 잔액을 다른 티머니카드의 잔액으로 옮기는 서비스입니다.

    편의점(GS25, 365PLUS, 씨스페이스), 지하철 역사 내 서비스 데스크(서울지하철 1~8호선, 9호선 2구간, 인천지하철 1~2호선), (주)티머니 1층 티머니 타운에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이동하고자 하는 카드의 잔액이 2만원 미만일 경우만 가능합니다.
    ※ 모바일티머니의 잔액은 정상 인식되는 경우 편의점에서만 다른 티머니 카드로 잔액 이전이 가능합니다.


    출처  t머니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