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좌측상단 전체매뉴 클릭으로 '1010'으로 시작하는 숫자 16자리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 휴대폰을 바꾸었습니다. USIM도 바꾸어야 하나요?
이동통신사가 바뀌지 않으면 USIM을 교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티머니 | USIM을 초기화 하면 모바일티머니 잔액도 사라지나요?
USIM을 초기화 하더라도 티머니 잔액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충전시 데이터 통화 요금은?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은 데이터통화료 무료입니다. 단, 이벤트 또는 일부 기능에서 인터넷으로 이관될 경우 금액이 부과 될수 있습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를 사용하고 싶은데 휴대폰 명의자와 교통카드 사용자가 달라도 되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티머니 충전형은 통신사 가입 명의와 무관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NFC기능을 지원하는 국내 제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베가, 옵티머스 시리즈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지방 출장 갈 경우에는 택시를 많이 이용해서 일 9만원을 초과하여 쓸 경우가 있는데, 한도를 더 받을 수 는 없나요?
현재 신용카드(후불청구형)방식의 사용가능 금액은 5만원(현대, 신한, 국민, 수협, 농협(비씨포함) 과 10만원(롯데, 삼성, 하나(비씨포함), 우리, 비씨(바로카드, 기업, 대구, 경남, 부산, 제일)이며 , 5만원한도경우 일 2회/1회 추가한도 복원 사용시 최대 9만원/10만원까지 사용가능합니다.
단,우리체크/하나/롯데카드는 수동 복원 불가 (일별 자동부여된 한도만 사용가능)
티머니 | 후불청구형의 경우 휴대폰이 꺼져있어도 자동으로 한도복원이 되나요?
안전한 사용을 위하여 휴대폰이 꺼져 있는 경우 한도는 자동복원되지 않습니다.
또한 30일 이상 모바일티머니 앱 접속 이력이 없는 경우 장기미사용자로 분류되어 서비스가 자동 해지됩니다.
출처 t머니 많이찾는 질문 https://www.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