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유플러스 알뜰모바일 |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 유심을 삽입했는데 휴대폰 이용을 할 수 없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부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원을 3~4차례 껐다 켜주시고, 그래도 이용이 되지 않는다면 개통센터(1661-0544, 유료 / 080-808-0283, 무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위 방법을 시도 후에도 이용이 불가하다면, U+알뜰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유심 이용 휴대폰 등록(확정기변)을 해 주세요.

    [홈페이지 경로]
    홈페이지(로그인) > 내정보관리 > 내정보변경 > 유심 이용 휴대폰 등록(휴대폰/신용카드 인증 필수)

    ※ 유심 이용 휴대폰 등록 전 아래 정보를 확인해 주세요.
    [휴대폰기기별 확인 정보]
    ① LG U+휴대폰 : 모델명/일련번호
    ② SKT/KT휴대폰 : 모델명/일련번호/Wi-Fi MAC/IMEI

    [휴대폰 운영체제별 정보 확인 경로]
    ① 안드로이드(갤럭시 기준)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② 아이폰 모델명/일련번호/WiFi주소/IMEI 확인방법 : 설정 > 일반 > 정보





    U+ 알뜰모바일 | 유심요금제와 선택약정은 어떤 점이 다른가요?
    유심요금제는 약정없는 요금상품이며,선택약정할인은 휴대폰 지원금을 받지 않는 대신 요금을 할인받는 것을 말합니다.

    선택약정은 1년 또는 2년 약정 시 요금제 기본료의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발생하지만,
    유심 요금제는 선택약정 할인(25% 할인) 보다 큰 할인혜택을 제공하면서도 약정이 없는 요금제 상품입니다.





    U+ 알뜰모바일 | 유심 (USIM) 이란 무엇인가요?
    USIM은 Universal Subscriber Identify Module 의 약자로 전세계 3G/HSDPA 표준가입자 인증방식 서비스입니다. 유심 카드를 이용해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작은 IC칩안에 저장하여 핸드폰을 통해 여러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LTE/5G 서비스를 이용하시려면 USIM카드 등록이 필수입니다. USIM카드 미등록 시 통화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카드가 등록되어 있어도 핸드폰에서 USIM카드를 분리할 경우 음성통화 및 기타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U+ 알뜰모바일 | 유심은 누구나 이용 가능한가요?
    네, 유심은 LTE 휴대폰을 가지고 계신 고객님이라면 누구나 쉽게 이용 가능합니다.
    단, 보유하고 계신 휴대폰이 LG U+ LTE 휴대폰이거나 2014년 7월 이후 출시된 휴대폰이어야 합니다.




    U+ 알뜰모바일 | 유심을 오늘 신청을 했어요. 언제 배송이 되나요?
    유심 신청 후 빠르면 당일, 늦어도 익영업일에 해피콜 진행되며,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로 발송됩니다.
    일반적으로 택배 발송 후 2~3일 이내에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 수 있습니다.
    단, 접수 과정에서 신용상 문제, 회선 초과 등으로 인해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 알뜰모바일 | 유심을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접수가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어떻게 조회할 수 있나요?
    [다이렉트몰 > 신청내역조회] 메뉴를 통해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