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해외로밍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로밍 : U+알뜰모바일 고객은 별도의 가입 /신청 절차 없이 자동 로밍이 가능합니다.
■ 해외로밍 요금제 : 고객센터 / 해외로밍 상담센터 / 공항 LG U+로밍센터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자사 휴대폰에서 114(무료), 유선 또는 타사 휴대폰 이용 시 1644-5353(유료)
- U+해외로밍 상담센터 : 국내 02-3416-7010 (365일, 09:00~18:00) 해외 +82-2-3416-7010 (365일, 24시간)
- 공항 로밍센터 위치 확인 바로가기 >>
■ 데이터로밍차단서비스 :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 변경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유심 카드 PIN번호의 초기 비밀번호는 어디서 어떻게 설정하나요?
초기 비밀번호는 ´0000´입니다. 핸드폰 메뉴 설정 > 휴대폰 관리에서 비밀번호 설정하시면 됩니다.
※ PIN번호 3회오류 발생시 PUK번호가 필요합니다.
PUK번호는 유심이 최초 장착되어있던 플라스틱 카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카드가 없을 경우,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홈페이지]
HOME > 내 정보관리 > 내 정보조회 > 내 가입정보 > 개인정보열람 신청하기 (클릭) > 유심PUK번호 열람신청
(본인인증 후 신청가능)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휴대폰 보험의 보상을 받으려면 언제까지 보상 신청을 해야하나요?
사고 발생 후 30일 이내에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로 접수하셔야 합니다.
사고 발생 후 보상센터에 연락하여 보험금 청구서 수령 및 절차 안내를 받아 모든 청구서류를 첨부하여 30일 이내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보상이 완료되기 전에 보험 해지(통신사 번호이동, 기기변경 등) 시 보상이 불가합니다.
■ 휴대폰 보험 보상센터:
- 1644-9471(평일 09시~18시/토요일 09시~13시)
- 팩스 : 0505-136-4478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LTE요금제 사용중 5G요금제로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5G요금제와 LTE요금제간의 요금제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5G요금제 사용중 LTE요금제로의 변경이 가능한가요?
5G요금제와 LTE요금제간의 요금제 변경은 불가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일뜰모바일 | 5G요금제에 가입된 유심칩을 LTE폰에 장착 시, 5G망 및 5G 서비스 이용 가능한가요?
5G요금제에 가입된 유심칩을 LTE폰에 장착 시, 5G망 및 5G 서비스 이용이 불가하며, LTE망으로 사용됩니다.
5G요금제의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5G폰이 필수입니다.
출처 U+ 알뜰모바일 자주하는 질문 https://home.uplussave.com/cc/faqList.mhp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