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SK텔레콤 고객센터 상담 시간을 알려주세요.
휴대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114(무료), 080-011-6000(무료), 1599-0011(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휴대폰 통화 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 고객센터
전화번호: 080-816-2000(무료), 1600-2000(유료)
상담 시간: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점심시간 낮 12시~오후 1시 제외), 토요일 오전 9시~낮 12시
※ 서비스 품질 및 장애 상담은 365일 24시간 가능합니다.
[SK텔레콤] 약정 승계 정보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약정 승계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월드 홈페이지: 로그인 > my T > 나의 가입 정보 > 할인 지원 정보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가입 정보 > 약정할인/기기 상환 정보
[SK텔레콤] [임대폰] 신청한 임대폰을 택배로 받을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을 신청하신 경우에 한하여 택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임대폰 재고가 없으면 택배 신청이 어려울 수 있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 > 로그인 > my T > 분실/정지/해제 휴대폰 임대 신청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본인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SK텔레콤 지점에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T월드 홈페이지에서 임대폰 신청 시 택배와 직접 방문 중 택1하실 수 있습니다. 택배를 선택하면 임대폰 신청 다음 날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분실신고를 해야 임대폰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3G 휴대폰을 분실한 경우에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네, 3G 휴대폰을 분실하신 고객님도 프리미엄 임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분실신고된 휴대폰으로도 기기변경을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휴대폰으로는 기기변경을 하실 수 없습니다.
분실신고를 취소하거나 습득신고를 한 뒤에 기기변경이 가능합니다.
출처: T-world 자주묻는 질문 https://www.tworld.co.kr/normal.do?viewId=V_CENT0697&serviceId=S_CMIS0056
생각.일상.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