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SKT 요금제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요금제 |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요금제 |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한가요?
    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를 변경할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한 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요금제 |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요금제 [Giga 인터넷] Giga 인터넷에 가입하면 Giga용 랜카드(무선 랜카드 포함)는 SK텔레콤에서 주나요?
    아니요. Giga용 랜카드(무선 랜카드 포함)는 고객님이 직접 구매하셔야 합니다. 
    Giga용 랜카드가 없으면 Giga 인터넷에 가입하더라도 Giga 속도로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서비스에 가입하기 전에 고객님의 PC에 설치된 랜카드가 Giga용 랜카드인지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Giga용 랜카드 사용 여부 확인 방법 
    - 시작 > 제어판 > 장치관리자 > 네트워크 어댑터에서 “Giga”, “802.11ac”, “GBE” 등의 문구 확인 

    - 시작 > 프로그램 및 파일 검색 > “cmd” 입력 후 엔터 > 명령프롬포트 실행 화면에 “ipconfig/all” 입력 > “Giga”, “802.11ac”, “GBE” 등의 문구 확인


    SK텔레콤 요금제 [유선] 가입을 권유하는 텔레마케팅 전화를 거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텔레마케팅 전화로 인해 고객님에게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텔레마케팅 거부 신청 방법은 T월드 홈페이지/앱의 1:1 상담 또는 SK텔레콤 유선 고객센터(유료: 1600-2000, 무료: 080-816-2000)로 문의하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에서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취급하며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개인정보 보호 방침 안에서 개인정보 활용 목적(상품 소개, 고객만족 프로그램 등)을 공지하고, 해당 범위 안에서만 활용하고 있어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될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SK텔레콤에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텔레마케팅을 진행하며, 고객님의 개인 휴대폰으로 영업장 소속을 정확히 밝히지 않고 연락을 드리는 경우는 없으니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