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SK텔레콤 [Tworld 이용안내] T world를 통해 청구요금 결제를 하고 싶습니다. 이용 경로를 알려주세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T world를 통해 청구요금 결제를 하고 싶습니다. 이용 경로를 알려주세요.
    T world에서 요금납부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my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에서 납부할 회선의 요금선택 후 [일반 결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계좌이체나 SK pay, 또는 체크/신용카드로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 

    - myT > 나의 요금 > 요금 납부 > 즉시 납부에서 납부할 회선의 요금선택 후 [OK캐쉬백/T포인트 납부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클릭 > 나의 요금 클릭 > [요금 납부] 버튼 클릭 후 이용하실 결제방법(계좌이체, SK pay, 일반결제 납부, 포인트 납부예약)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일반결제 납부를 선택하시면, 체크/신용카드, 입금전용계좌 문자 신청, OK캐쉬백/T포인트 납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모바일 T world App 에서 바로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모바일 T world(앱/웹) 전체메뉴 왼쪽 하단의 [회원가입] 메뉴를 누른 후 본인인증 및 회원정보를 입력하시면 회원가입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목소리 등록 과정에서 실패가 났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목소리 등록 문자의 유효시간은 12시간이며, 유효시간 내에는 새로 등록 문자를 받으실 필요 없습니다. 

    목소리 등록 실패 사유는 'SK텔레콤 비밀번호는 내 목소리입니다'를 너무 빨리 말씀하시거나, 크게 말씀하시거나, 주변이 시끄럽거나, 다른 문장을 말씀하신 경우 주로 실패가 됩니다. 타인 음성이 섞이지 않는 주변이 조용한 곳에서, 114로 다시 연결하신 후, 휴대폰(마이크 부분)을 입에서 조금 떼고, 정확한 문장을 조금 천천히 말씀하시면 성공적으로 등록이 완료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주변 소음이 심할 경우에도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주변 잡음 제거 기술이 적용되어 있어, 일반적인 생활소음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지장을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목소리보다 주변 소음 또는 타인의 목소리가 더 큰 경우 인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목소리인증] '목소리 인증' 이래서 좋습니다.
    1) 고객님 고유의 목소리 특징이 있습니다. 고객님 고유의 목소리 특징이 있기 때문에, 고객님과 가까운 사람은 얼굴을 보지 않고도 전화 목소리만으로 고객님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님의 고유한 목소리 특징을 보다 더 정교하고 세밀하게 인지하여 고객님을 확인하는 방법이 목소리 인증 서비스입니다.  

    2) 목소리 인증 서비스는 매우 정확하고 안전합니다. 고객님의 발음·강조·액센트·속도·성대특성·비강구조 등에 따른 다양한 특성 값을 비교하여 판단하기 때문에 약간의 목소리 변화는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없습니다. 또한, 고객님이 등록해 주신 목소리 정보는 이진수(Binary Code)형태의 256-bit 암호화 파일로 저장되므로 절대 안전합니다. 

    3) 분실 위험이 없으며, 외우지 않아도 됩니다. 비밀번호/보안카드/OTP장치 등과 달리 분실할 위험이 없으며, 번거롭게 가지고 다니거나 외울 필요도 없습니다. 또한, 유출된 고객정보로 다른 사람이 악용 할 수도 없습니다.  

    4)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 목소리로 지켜드리겠습니다. 카드사/타 통신사 등의 대규모 고객정보 유출 사고, 이젠 안심하십시오. 악용 될 수 있는 고객정보가 아닌, 고객님의 목소리로서 고객님을 확인하고 기억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