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월드 이용안내] 분실신고 된 단말기도 T world에서 기기변경 할 수 있나요?
아니요, 분실신고 된 단말기는 T world에서 기기변경 할 수 없습니다.
분실 취소/습득신고 후에 기기변경 처리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에도 T world에서 번호변경 할 수 있나요?
네, 미납요금이 있는 경우에도 T world에서 번호변경 할 수 있습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미납요금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T world 에서 미납요금 확인할 수 있는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 미납내역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 미납요금
SKT [T월드 이용안내] 미납요금 납부일은 어디에서 선택 할 수 있나요?
T world 에서 미납요금 납부가능일 선택 할 수 있는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요금 > 청구 요금 내역 > 미납내역(T) > [납부가능일 입력 바로가기] 버튼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 미납요금(미납요금 존재 노출) > [납부가능일 선택] 버튼
SKT [T월드 이용안내] 모바일 T world 메인 대표번호와 위젯 대표번호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나요?
위젯 설정에서 대표번호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 설정 클릭 > 위젯 설정 > 회선 선택에서 [변경] 버튼 클릭 후 대표번호를 설정해주세요.
SKT [T월드 이용안내] 모바일 T world에서 온라인 요금납부를 할 수 있나요?
네~ 가능합니다. 이용 경로는 아래와 같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요금 > '요금납부' 버튼 클릭 > 계좌이체 납부/ SK pay 납부 / 일반결제 납부 / 포인트 납부예약 중 원하시는 방법을 선택하신 후 요금납부 가능합니다.
SKT [T월드 이용안내] 데이터/음성 및 문자 최근 사용량은 어디에서 확인 할 수 있나요?
T world 에서 데이터/음성 및 문자 최근 3개월 평균 사용량 확인 가능한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 T world 사이트 로그인 > myT > 나의 요금 > 사용 요금 내역 > 사용패턴(T)
[모바일]
- 전체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 ‘최근 사용량’ 영역
※유의사항
- 최근 5개월 이내에 신규가입/정지/명의변경 등의 이력이 있는 경우에는 정보가 조회되지 않을 수 있음
- 정보는 조회시점에 따라 최근 3개월 이용량을 기준으로 산출
.
매월 1일 ~ 12일경 : 지난 달을 제외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
매월 12일경 ~ 말일 : 지난 달을 포함한 직전 3개월 사용량의 평균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