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브

SKT [T월드 이용안내] 선불폰(PPS)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 목차 :::

보고싶은 글을 선택하면 본문 내용으로 바로 이동하여 볼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FAQ] 선불폰(PPS)도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요. 선불폰(PPS)은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FAQ]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어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의 기본 가입 정보에서는 현재 사용 중인 휴대폰의 기기 정보와 가입 상태, 최종 개통 유형, 최종 개통 일자, 최종 개통 매장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FAQ]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별도의 인증이 필요한가요?
    네.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번호를 변경할 회선으로 문자(SMS) 인증을 한 뒤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문자(SMS)를 받을 수 없는 휴대폰을 사용 중인 경우 T월드 홈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FAQ]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이유가 무엇인가요?
    T월드 홈페이지에서 기기변경이 되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현재 사용 중인 기기가 ‘확정 기기변경’ 상태인 경우에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유심 기기변경한 상태이거나 유심 단독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할 수 없음) 

    - 현재 이용 중인 요금제나 변경할 기기의 종류에 따라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팅 요금제 등 특정 요금제 가입 고객님의 경우 일부 기기로의 기기변경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PDA 기기로 PDA 요금제 또는 부가서비스를 이용 중인 경우 일반 휴대폰으로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변경할 기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정확히 확인한 뒤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할 기기가 요금 미납에 따른 직권해지된 상태이거나 분실신고된 상태인 경우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아이키즈 전용폰을 사용 중인 만 12세 미만 고객님은 아이키즈 전용폰으로만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일시정지 중에는 기기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불법 판매, 명의 도용, 대포폰 사용 등을 막기 위하여 휴대폰을 할부로 구매하여 신규가입 또는 기기변경하신 경우에는 기기 할부금을 3회 이상 납부해야 다른 기기로 기기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T월드 이용안내 [FAQ] [T끼리 데이터 선물하기] 데이터 선물 조르기는 어디에서 할 수 있나요?
    T월드 홈페이지/앱에서 데이터 조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T월드 홈페이지: my T > 데이터/통화 관리 > 나의 잔여 데이터/통화 화면에서 [데이터 조르기] 선택  .

    - T월드 앱: 전체 메뉴(三) > 나의 데이터/통화 화면에서 [데이터 조르기]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