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통화풀질개선] LTE 사용을 위한 USIM이 별도로 구분되어 있나요?
· 아니요~ LTE 전용 USIM은 없으므로 현재 유통되고 있는 모든 USIM은 이용할 수 있습니다.
SKT [통화풀질개선] 공단말기 상태에서도 과거에 수신하고 삭제하지 않은 컬러메일(MMS)을 확인할 수 있나요?
네~, 삭제하지 않았다면 문자메시지(SMS)와 마찬가지로 컬러메일(MMS)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다이렉트샵] [T pet] 타인에게 T Pet 단말기(서비스)를 양도 할 수 있나요?
T Pet 단말기를 타인에게 양도하면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고 로그인이 불가능합니다.
SKT [다이렉트샵] [T pet]T pet 회선 혹은 T pet 연동된 스마트폰 회선이 번호이동/해지하는 경우 알림이 오나요?
T pet 단말은 화면이 없어서 알림이 가지 않습니다.
T pet 과 그룹연동 되어있는 스마트폰으로 그룹 결합이 해지되었다는 SMS 발송됩니다.
SKT [다이렉트샵] [T pet] T pet회선도 온가족 무료/할인제도, 약정할인, 복지할인 가능한가요?
모두 불가합니다.
SKT [다이렉트샵] [T pet] 배터리 충전 여부 및 잔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충전 여부는 T pet 단말 전원버튼 짧게 누를 경우 ""충전중입니다"" 음원 재생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충전이 다 되었을 경우 T Pet 단말기 녹색 LED 램프가 계속 켜져 있습니다.
배터리 잔량 확인은 아래 3가지로 확인 가능합니다.
① T Pet App. 홈 화면에서 배터리 잔량 확인.
② 단말기 전원버튼을 짧게 누르면 배터리 잔량이 30% 이상인 경우 ""배터리가 충분합니다"",
배터리 잔량이 30% 이하인 경우 ""충전이 필요합니다""음원 재생.
③ 잔량 30%, 10%, OFF시 스마트폰 문자로 알림 제공.